리니지2 레볼루션은 잊어라…권영식 넷마블 대표 “블소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흥행 기록 깬다” - 서울와이어
리니지2 레볼루션은 잊어라…권영식 넷마블 대표 “블소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흥행 기록 깬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잊어라…권영식 넷마블 대표 “블소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흥행 기록 깬다”
  • 정창규 기자
  • 승인 2018.10.1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소 레볼루션’ 12시부터 사전등록 실시…오는 12월 6일 정식 출시
왼쪽부터 강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 권영식 넷마블 대표, 정철호 체리벅스 대표, 장현진 체리벅스 개발총괄 (사진=선호균 기자)
왼쪽부터 강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 권영식 넷마블 대표, 정철호 체리벅스 대표, 장현진 체리벅스 개발총괄 (사진=선호균 기자)

[서울와이어 정창규 기자] “‘블소 레볼루션’으로 리니지2 레볼루션 그 이상의 가치를 창출하겠다.”

넷마블 권영식 대표가 11일 신도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블소 레볼루션)’의 향후 출시 일정을 공개하고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권 대표는 “많은 분들이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소식을 궁금해하셨을 거라 생각한다”면서 “블소 레볼루션은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앤 소울’을 기반으로 원작 특유의 감성과 그래픽을 모바일에 그대로 담아내려 노력한 작품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게임은 ‘레볼루션’이라는 타이틀을 단 두번째 넷마블 타이틀이다”며 “레볼루션에는 원작의 가치를 뛰어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시종일관 블소 레볼루션이 유저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것을 확신한다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권영식 넷마블 대표(사진=선호균 기자)
권영식 넷마블 대표(사진=선호균 기자)

권 대표는 “넷마블은 블소 레볼루션으로 또 한번 모바일 게임 시장에 혁명을 일으키고자 한다”며 “리니지2 레볼루션 이상의 가치를 만들어 좋은 결과를 내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난 지스타에서 유저들의 호응을 바탕으로 MMORPG 게임시장에서 각광받는 콘텐츠로 우뚝서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권 대표는 “블소 레볼루션을 통해 다시 한번 국내 모바일 MMORPG 시장을 확대하겠다”며 “블소 레볼루션 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많은 게임을 준비중이다”고 귀뜸했다.

특히 이날은 게임을 개발한 체리벅스의 정철호 대표와 체리벅스의 장현진 개발총괄이 자리해 온라인게임인 원작인 블소를 모바일로 구현하기 위한 기획단계부터 출시 과정들을 밝혀 글로버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블소 레볼루션을 오는 12월 6일 정식 출시한다. 앞서 이날 낯 12시부터 블소 레볼루션 사전등록을 시작해 캐릭터명 및 서버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11월 열릴 지스타에서 체험공간을 운영할 계획이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