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앙블랑, 신제품 ‘밤부네이처’ 사전예약 품절 부르는 뜨거운 인기 - 서울와이어
아기물티슈 앙블랑, 신제품 ‘밤부네이처’ 사전예약 품절 부르는 뜨거운 인기
아기물티슈 앙블랑, 신제품 ‘밤부네이처’ 사전예약 품절 부르는 뜨거운 인기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8.10.11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앙블랑
앙블랑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100% 국내생산 프리미엄 기저귀로 신뢰받고 있는 아기물티슈 앙블랑이 지난 10일부터 오늘까지 진행되는 신제품 ‘밤부 네이처(Bamboo Nature)' 사전예약판매가 행사 종료되기 전, 전품목 완판에 임박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100% 대나무 원단, 밤부사 불가리스수액 추출물 함유로 자연에서 생분해 되는 앙블랑 신제품 밤부 네이처는 친환경 소재로 주목받고 있는 대나무의 뛰어난 항균, 항취성과 수분 흡수력을 담아 여린 아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프리미엄 신생아 물티슈다.

 

올 여름 ‘온도계’ 물티슈로 아기 피부 안전을 위한 혁신을 이끌며 화제가 되었던 앙블랑은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친환경 소재 ‘밤부’를 100% 담은 물티슈 ‘밤부 네이처’에 원단이 그대로 보이는 ‘반투명 패키지’까지 적용해 안전한 물티슈를 찾는 엄마들로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앙블랑 회원인 경우 캡형과 라이트 캡형은 사전예약 초특가로 구매가능하다. 제품 구성은 밤부 네이처 캡형 70매, 라이트 캡형 36매로 70g 도톰한 평량에 박스당 8팩이다.

 

앙블랑 관계자는 “앙블랑을 믿고 사용하시는 고객들에게 친환경 밤부 네이처 물티슈를 합리적인 가격에 가장 먼저 만나보실 수 있도록 사전예약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보내주시는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제품 안전과 서비스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행사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앙블랑 공식몰 및 SNS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한편, 2018 신뢰만족도 브랜드 대상 1위 아기물티슈 앙블랑은 창립 이래 유해성분 논란 없는 안전한 물티슈로 깐깐한 엄마들로부터 국민 물티슈로 인정받고 있다. 이밖에도 ‘119 사랑나눔구조대’ ‘위드박스’ 물티슈 캡 수거 캠페인 ‘ing GREEN’ 등 아름다운 사회와 깨끗한 환경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