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세기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부드럽고 고소한 품종인 요크셔, 쫄깃한 식감의 버크셔, 풍미 가득한 듀록 삼원 교배종으로 이 모든 장점을 두루 간직한 최고의 돼지고기로 평가받는 슈퍼골든포크(이하 SGP) 맛집으로 이미 서울 강남 선릉 및 종로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신도세기’가 여의도와 가깝고 주거지역이 밀집되어 있는 마포구 공덕, 대흥역 인근에 전격 오픈 하여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일본 사이보쿠에서 탄생해 독일, 덴마크에 이어 한국에서도 종돈에 성공한 품종인 SGP는 앞서 설명한 장점은 물론 마치 양 갈비를 연상시키는 SGP숄더랙의 비주얼과 담백하고 고소한 맛으로 이미 블로그, SNS 커뮤니티에서 큰 화제가 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돼지고기를 취급하는 삼겹살 고기집임에도 불구하고 유럽풍의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고급 식자재, 수제 맥주 및 와인 등 고급 주류까지 같이 즐길 수 있는 여건을 제공하고 있어 일반적인 식사장소 뿐 아니라 현대적 감각을 고루 간직한 회식장소, 모임장소로 추천할만한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신도세기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인 SGP숄더랙은 돼지 한마리에서 한대만이 생산되는 숄더랙 부위로 169시간의 웻 에이징과 드라이 에이징을 거쳐 마치 소고기와 같은 담백한 맛을 선사한다. 모든 돼지고기를 특별한 숙성을 거쳐 제공하는 신도세기는 SGP 이외에 마블링과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듀록 생삼겹살과 목살 부위도 제공하고 있어 취향에 따른 메뉴 선택도 가능하다. 또한 한식명가 진가에서 제공하는 식사메뉴는 전문 한식집 퀄리티를 자랑하여 보다 풍족하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40평 76석 규모의 중형 매장으로 준비되어 있는 신도세기 마포 점은 하향식 덕트를 이용한 배기시설로 고기 굽는 연기가 없고 기름이 튀지 않아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다. 또한 마포역, 대흥역 등 가까운 지하철 역도 많아 인근 용강동, 공덕 인근은 물론 여의도, 마포구에 술자리나 회식장소 맛집을 찾는 사람들에게도 추천할 만 하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