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DK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최근 수면의 질을 중시하는 젊은 층이 늘면서 인기 혼수 품목으로 수입 매트리스가 급부상했다. 그중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제품은 바로 씰리매트리스다. 

 

그러나 국내에서 자신에게 딱 맞는 씰리매트리스를 찾기는 그리 쉽지 않다. 워낙 컬렉션이 다양하기 때문이다. 해외직구나 공구를 통해 구입한 소비자들이 막상 구입 후엔 생각만큼 편안하지 않다며 구매를 후회하는 경우도 많다. 

 

이때는 매트리스 전문 매장을 잘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다양한 매트리스 컬렉션에 직접 누워 제품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10여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매트리스 전문점 ‘WMDK’ 남다른 유통 노하우를 통해 새로운 컬렉션이 나올 때마다 내부 내장재를 확인하고 옵션,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토대로 3~4가지를 선별해 WMDK가 속해 있는 미국수면협회 (Specialty Sleep Association)에서 정확한 내부 테스트를 거쳐 판매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가장 잘 맞는 수입 매트리스를 판매 중이다. 

 

특히 눈길을 끄는 제품은 2018년 신상품이다. 씰리포스쳐피딕 하이브리드 에센셜 트러스트2와 씰리 포스쳐피딕 하이브리드 퍼포먼스 플러쉬 쿠퍼 2가 바로 그것. 씰리 포스쳐피딕 하이브리드 에센셜 트러스트 2와 씰리 포스쳐피딕 하이브리드 퍼포먼스 플러쉬 쿠퍼 2는 차별화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수입 직후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씰리 포스쳐피딕 하이브리드 모델은 CertiPUR-US 인증마크를 받은 모델로서, 포르알데히드, 폴리프롭화, 프탈레이트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수면 시 발생하는 수분과 땀으로 인한 매트리스 오염, 먼지나 진드기로부터 매트리스 내부를 보호해주는 커버가 추가됐다. 방수커버까지 씌우면 기존보다 훨씬 쾌적하게 사용도 가능하다. 매트리스의 생명이라고 할 수 있는 탄력성과 지지력도 뛰어나다. 혁신적인 고밀도 메모리폼이 내장돼 체형에 따라 빠르게 반응할 수 있도록 설계됐기 때문. 

 

또한 매트리스 사이드 부분에 엣지 가드 시스템이 있어 매트리스 면적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고, 내부 스프링을 보호해주어 내구성도 좋다. 여기에 매트리스 하단 베이스 부분을 특수설계해 모션베드와 호환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다. 그래서 추후에 모션베드 프레임을 사용할 경우에도 따로 매트리스를 추가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 

 

신혼부부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는 모델은 씰리 리스폰스 프리미엄 I3 울트라 펌 타이트탑, 씰리 리스폰스 퍼포먼스 H5 펌 타이트탑과 씰리 리스폰스 퍼포먼스 H5 쿠션 펌 필로우탑이 있다. 리스폰스 모델이 꾸준히 인기가 있는 이유는 합리적인 가격과 성능에 단단함과 소프트함이 세분화돼 자신에게 맞춤으로 단단함의 정도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라는 게 WMDK 측의 설명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WMDK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