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팬킹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가까운 나라 일본으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면서, 일본에서 구매해온 제품을 재구매하기 위해 일본 구매대행 업체를 이용한 일본 직구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일본 해외직구가 아닌 일본 구매 대행 업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이유는 일본어를 전혀 못해도 무관하다는 장점을 비롯해, 일본쇼핑몰에 직접 가입하는 번거로움이나 해외 송금, 신용카드 결제 등의 복잡한 절차를 대신 처리해주기 때문이다. 

 

또한 일본 판매처와의 불미스러운 일이나 문의 발생 시 이를 도맡아 처리해주는 것 또한 일본 구매대행 업체를 이용하는 이유 중 큰 부분을 차지한다.

 

이 같은 일본제품을 저렴하고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일본 구매대행업체 '재팬킹'은 믿을만한 배송대행 서비스와 빠르고 신속한 고객 응대로 이용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재팬킹'은 최신 자동 번역 프로그램을 탑재하여 한글로 일본 쇼핑몰을 검색해 구매와 입찰을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한국의 기존 온라인마켓, 오픈마켓을 이용할 때처럼 언어에 대한 걱정 없이 자유롭게 일본 옥션을 입찰할 수 있으며 원하는 어떤 제품이라도 구매가 가능하다.

 

‘재팬킹’은 또한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해외 제품 바잉을 진행하는 업체에도 알뜰특송, 국제배송료 할인, 수수료 무료 혜택 등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 제품으로는 넨도로이드 피규어를 비롯해, 일본 유명 미용기기, 반려동물 용품, 화려한 그래픽과 강력한 안정성의 오토바이 헬멧, 프리미엄 헤드폰, 오므론 협압계 등이다.

 

이 모든 제품들을 '재팬킹'을 통해 편리하게 구매하고 빠른 배송 서비스와 각종 적립금 혜택도 누려, 똑똑한 소비를 즐겨보자.

 

자세한 내용은 '재팬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즉시 구매 또한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