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워크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임신 중기에 놓인 산모라면 불면증에 대한 고민을 하지 않을 수가 없다. 불어난 배와 체중증가로 인해서 수면자세가 흐트러지기 때문이다. 이를 돕는 보조제품으로 바디필로우가 임산부 수면에 도움이 될 수 있는데, 산모의 눕는 자세를 보조하며 체압을 고르게 분산시켜 주기 때문이다.

 

임산부선물로 선호되고 있는 U자형바디필로우의 경우 가격과 제품의 종류, 브랜드가 매우 다양하다. 따라서 제품선택에 있어 산모의 환경을 고려한 선택이 매우 중요하며 경우에 따라 충전재 및 바디필로우의 겉감까지 꼼꼼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다.

 

임산부 바디필로우 전문 기업인 문워크 관계자에 따르면 “요즘 산모선물로 임산부쿠션을 많이 선택하고 있다. 임신 중기로 접어들수록 혈액순환의 방해를 받기 때문에 임산부 부종이나 요통, 허리통증과 같은 증상을 겪게 되며 결국 불면증으로 이어지기 때문” 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 임신으로 인해서 겪는 변화들을 보조할 수 있는 임산부베개를 활용한다면 체중분산은 물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돕기 때문에 숙면은 물론 태아의 건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며 “제품 선택 시, 필수로 고려해야 할 부분은 산모와 직접적으로 닿는 겉감의 소재와 내부 충전재이다. 또한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인지도 살펴봐야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임산부 U자바디필로우 전문기업 문워크는 2018년 소비자 만족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오가닉 소재로 만들어진 친환경 바디필로우를 선보이고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