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서울와이어 육동윤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포항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의 국내 공식 딜러인 태영모터스가 운영하는 포항 전시장·서비스센터는 새천년대로에 위치해 있다. 연면적 927.22㎡(약 280.5평)에 지상 2층 규모로 조성된 포항 네트워크는 지상 1층에 4대의 차량 전시 가능하고 지상 2층은 고객 라운지와 사무공간으로 운영한다.

 

1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는 일반적인 수리공간으로 하루최대 24대의 차량정비가 가능하다. 고객 편의성을 더하기 위해 차량전시는 물론 정비까지 한 곳에서 해결 할 수 있도록 통합 운영했으며 최대 20대를 동시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포항 서비스센터는 딜리버리존(Delivery Zone)을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보다 세심한 출고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포항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고급 골프 우산을 선물한다. 또한, ‘SNS’를 통한 현장인증샷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태영모터스 포항전시장에 방문하여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태영모터스 #볼보자동차 #포항전시장 #볼보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고급 골프 장우산을 증정한다.

 

[ydy332@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