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내달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을 그랜드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와 함께 가수겸 배우 윤아와 배우 정해인을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글로벌 마케팅에 시동을 건다. 

우선 중국 최대 여행 정보 커뮤니티 ‘마펑워’와 오는 18일 ‘서울 강남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제휴’를 맺는다. 마펑워는 약 1억50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중국 최대 여행 정보 커뮤니티다. 월평균 여행 관련 게시물만 14만건에 달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중국 현지 여행 고수가 직접 제작한 ‘서울 강남 관광·쇼핑 포인트’ 콘텐츠로 마펑워 회원들에게 서울 강남 일대에 대한 관광과 쇼핑 정보를 소개하고 자연스럽게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을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윤아와 정해인을 내세운 광고 영상과 홍보물을 비롯해 글로벌 팬미팅도 구상 중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윤아와 정해인을 시작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국내외 스타를 중심으로 광고모델을 추가 선정할 계획”이라며 “면세점 시장에 새롭게 뛰어든 만큼 국내 관광산업 발전에 일조하고 경제 활성화에도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은 ‘내 여행 최고의 목적지’ 라는 콘셉트로, 서울 삼성동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3개층(8~10층)을 리모델링해 마련했다.

오는 25일까지 현대백화점면세점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회원가입한 고객에게 온라인 멤버십 최고 등급(H.VVIP)과 10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