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스파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10월 중순에 접어들며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미세먼지 농도가 상승하며 야외활동에 비상이 걸렸다. 중국발 스모그가 유입되며 서울, 경기도 등 수도권 지역을 포함한 전국이 농도 짙은 미세먼지에 휩싸였으며, 미세먼지는 당분간 계속 유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로 인해 서울 데이트코스TOP10 등 유명한 장소라면 내외 가리지 않고 찾던 연인들도 실내 위주로 데이트 코스를 짜는 흐름인데, 강남 커플마사지 전문 ‘폴라리스스파’가 약 15가지의 스파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커플스파 패키지부터 다양한 이벤트 패키지를 운영하며 주목받고 있다.

 

폴라리스스파는 제트 스파부터 좌훈카페, 각종 테라피를 다루는 마사지 샵으로, 고급스러운 시설과 서비스까지 갖추어 개인부터 커플, 단체까지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가장 수요 높은 프로그램은 커플스파패키지로, 이용 시 사용할 오일 향과 테라피의 강도 등을 체크하는 고객카드 작성부터 시작해 좌훈카페, 폴라리스 제트 스파룸, 테라피룸, 파라핀테라피까지 고루 체험할 수 있다. 이는 1인부터 단체 8인까지 동시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예약제로 운영된다.

 

강남 커플스파 전문 폴라리스스파 관계자는 “패키지 중 좌훈카페는 좌훈과 차,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좌훈 전용 기계를 통해 하체에 직접 쐬는 요법으로 피로 해소와 면역력 강화에 중점을 두며, 여성의 경우 피부 재생력 강화 및 복부 지방 제거의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며 “폴라리스 제트 스파룸에서는 통유리를 통해 강남의 야경을 즐기며 분위기 있는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분위기를 한껏 돋울 치즈와 와인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테라피룸에서는 천연 아로마 테라피부터 발크림 테라피, 원적외선 찜질, 타이 테라피 등 다양한 테라피와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스파 테라피의 효과를 극대화시킬 단잠 서비스를 선사한다. 파라핀테라피는 물리치료 요법의 일종으로, 손 피부에 보습 효과를 주며, 손가락 관절을 튼튼하게 해 그동안 쌓인 피로를 말끔히 해소한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이어 “특별한 날을 더욱 소중한 추억으로 만들어줄 이벤트 패키지도 선보이고 있다”며 “패키지 종류에 따라 구성은 달라지지만, 기본적으로 컵케이크와 사랑초, 유리병 편지, 촛불라운딩, 폴라로이드로 이루어지며, 이 또한 당일은 받지 않고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커플 고객으로부터 특히 만족도 높은 상품으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 데이트코스 폴라리스스파는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