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불모터스 제공]

 

[서울와이어 육동윤 기자] 푸조가 오는 11월부터 고객 참여형 푸조 SUV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

 

푸조의 공식 수입사 한불모터스는 푸조 SUV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명소를 돌아다니며 자연을 접하며 푸조 SUV의 매력을 만끽 할 수 있는 ‘푸조 SUV ROAD’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정기적으로 진행될 이번 푸조 SUV 시승 행사는 ‘해변을 마음껏 질주하는 로드’라는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오는 11월 10일 11일 1박 2일 충남 태안에서 진행된다. 이후 행사는 계절별로 가장 아름다운 도시를 선정해 ‘별이 쏟아지는 로드’, ‘하늘 아래 첫 로드’, ‘노을과 함께하는 해안 로드’ 등 다양한 콘셉트로 짜여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의 첫 번째 이벤트인 ‘해변을 마음껏 질주하는 로드’는 해안도로를 따라 푸조 SUV를 시승할 수 있는 ‘SUV 로드 드라이빙’을 비롯해 고프로 영상촬영 노하우를 소개하는 ‘고프로 베이직 클래스’, 밤바다 갯벌에서 어패류를 잡을 수 있는 ‘해루질 체험’, 그리고 푸조 SUV와 함께하는 ‘캠핑’ 등 다양한 내용으로 마련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11월 1일(목)까지 푸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하면 되며, 당첨자는 11월 5일(월) 푸조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터=한불모터스 제공]

 

ydy332@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