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토니모리, 10월 빅 세일 프로모션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토니모리가 10월 빅 세일(BIG SAL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빅 세일 프로모션은 1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토니모리의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환절기 최대 고민인 보습 및 각질 케어 제품과 F/W 시즌 립 메이크업 아이템, 네일 아이템 등을 10%부터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토니모리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미엄 멤버십인 '토니블랙' 회원을 위해 사은품 증정과 추가 할인 등 혜택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중 매장을 방문하는 토니블랙 회원에게는 선착순으로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 120mL를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한정 3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토니모리와 불닭볶음면의 이색 콜라보 '불타는에디션'의 한정판 '불닭파우치' 또는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적용한 리얼한 컵라면 패키지에 토니모리의 인기 제품들을 담은 '불닭럭키박스2'를 증정한다.

 

토니모리의 10월 빅 세일은 토니모리 전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빅 세일 기간 내에 가입한 신규 회원도 가입 즉시 할인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불닭꼬리빗을 증정한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