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가을겨울 시즌 질스튜어트 슈즈 김나영 화보 (사진= LF)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LF의 질스튜어트와 바네사브루노아떼가 방송인 김나영과 함께한 2018 가을∙겨울 시즌 슈즈 화보를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질스튜어트의 2018 가을∙겨울 슈즈 컬렉션은 '페미닌 크리에이티브(Feminine Creative)'와 '컨템포러리 로맨틱(Contemporary Romantic)' 두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여성스러운 감성을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화보 속 김나영은 하늘색 롱 스커트에 아이보리 색상의 가죽 앵클부츠를 매치해 우아한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여유로운 핏의 블랙 도트 블라우스와 그레이 체크 바지에 강렬한 레드 색상의 스웨이드 앵클부츠로 포인트를 줘 멋스러운 프렌치 시크룩을 완성했다.

 

프렌치 감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바네사브루노아떼는 간결하지만 최신 트렌드가 가미된 데일리 슈즈 라인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화보 속 김나영은 생생한 색감이 드러나는 핑크 니트, 블루 스커트에 풍성한 양털 소재 스니커즈를 매치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멋을 표현했다.

 

LF몰에서는 김나영과 슈즈 화보 공개를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내달 5일까지 화보 속 질스튜어트, 바네사브루노아떼 슈즈 제품 구매 시 15% 할인 쿠폰 및 무료 사이즈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질스튜어트, 바네사브루노아떼 슈즈의 올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은 브랜드 전국 매장 및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