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 A/S 캠페인' (사진= 바이오더마)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바이오더마가 손상 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 '시카비오 포마드'를 활용한 '시카 A/S(After Service, 사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시카 A/S 캠페인'은 기존에 사용해온 시카 제품에 만족스럽지 못했던 소비자를 대상으로 바이오더마의 특허 성분과 시카비오 포마드의 효능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사이트를 활용해 샘플 증정 이벤트로 무상 A/S를 받거나 올리브영 단독 할인 프로모션으로 제품 구매를 통한 유상 A/S를 받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캠페인 참여가 가능하다.

 

시카 A/S를 희망하는 경우,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해 기존에 불만족 했던 점과 제품을 입력하면 시카비오 포마드 샘플 키트가 증정돼 누구나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상 A/S를 받을 수 있도록 올리브영 단독 시카비오 포마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5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방문해 시카비오 포마드를 한 개 구입하면 두 번째 제품에 대해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이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시카 크림이 데일리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됐지만 만족스러운 효과와 사용감을 느끼지 못하는 소비자들이 많은 것을 알게 됐다."며 "이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기존 시카 제품에 부족함을 느꼈던 부분들을 시카비오 포마드로 채우고 한층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