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명 영통구 망포점 오픈… “방송 및 SNS 입소문타며 수원 영통 맛집 목표” - 서울와이어
인기명 영통구 망포점 오픈… “방송 및 SNS 입소문타며 수원 영통 맛집 목표”
인기명 영통구 망포점 오픈… “방송 및 SNS 입소문타며 수원 영통 맛집 목표”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10.18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명
인기명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지하철 분당선이 지나는 망포역은 수원시 내에서 손꼽는 번화가로 유명하다. 분당선을 타면 강남구청역까지 환승 없이 한 번에 이동할 수 있고, 버스 노선도 다양해 직행버스를 타면 신논현, 양재, 강남 등 서울 강남 주요 업무 지구로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수원뿐 아니라 다른 지역에서도 접근하기 쉬운 위치상으로 평일과 주말 할 것 없이 학생부터 직장인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자연스레 몰리며 방송이나 SNS 입소문을 타고 망포역 수원 맛집을 방문하는 발걸음도 많이 보인다. 그 중 최근에 새롭게 오픈한 ‘인기명 수원 망포점’이 망포 및 영통 회식장소, 망포역 모임장소로 주목을 받고 있다.

 

망포역 맛집 인기명은 최근 SBS PLUS ‘외식하는 날’에서 푸짐한 이색 조갈찜 홍윤화 맛집으로 소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곳이다. 수원 지역에만 광교점에 이어 두 번째 오픈으로 찬 바람이 부는 요즘 같은 계절에 제격이라는 평으로 많은 방문을 이끌었다.

 

수원 영통 맛집 인기명의 주력 메뉴는 전복, 가리비, 키조개, 통 오징어, 통 문어, 낙지 등을 푸짐하게 쌓아 올린 조개찜과 큼지막하고 두툼한 소갈비대가 독보적인 소갈비 찜이 한꺼번에 제공되는 조개갈비찜이다. 

 

한 상 가득 정갈하게 차려지는 조개갈비찜은 ‘조갈찜’이라고도 불리며 자연스럽게 사진을 찍을 수밖에 없는 비주얼로 각종 SNS에서도 꾸준하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용 철판에 가지런히 올려진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고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는 싱싱한 재료 사용과 10여 가지 이상의 한약재를 넣은 한뱡 육수로 남녀노소 입맛을 두루 충족시킨다.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덕분에 가성비 좋은 수원 영통 맛집이라는 인식이 크게 자리 잡으며, 본 메뉴를 다 먹은 뒤에 즐기는 볶음밥, 칼국수, 죽 사리 등도 든든하게 먹기 좋아 술안주는 물론 식사 메뉴로도 제격이라는 평이다.

 

업체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조개찜과 갈비찜을 푸짐하게 제공하면서 모든 메뉴를 담당 서버가 손질해주는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어 영통 회식 및 망포역 술집으로 편하게 즐길 수 있다. 화려한 비주얼과 특색있는 맛으로 방문 직후 #영통역 맛집, #망포동 맛집 등의 해시태그로 SNS 후기를 남기는 사례가 부지기수를 이룬다. 오픈 날부터 많은 고객이 방문하고 있는 만큼 맛과 서비스를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