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세기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세가지 도새기(돼지)가 만나 어디서도 맛보지 못한 새로운 세기의 시작이라는 의미를 가진 슈퍼골든포크(이하 SGP) 전문점 ‘신도세기’ 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쫄깃한 식감의 버크셔, 부드럽고 고소한 요크셔, 풍미 가득한 듀록 삼종의 장점을 고루 간직한 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이미 선릉역을 비롯한 강남 일대에서 새로운 삼겹살 맛집으로 화제가 된 장소다.

 

특히 삼겹살 고기집 같지 않은 감각적이고 모던한 분위기가 20~30대 여성의 감성에 어필하여 데이트 장소는 물론 여성층이 많은 회사 회식장소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다. 하향식 덕트를 사용하여 고기 굽는 연기가 전혀 없고 매장 직원들이 직접 고기를 최상의 상태로 구워 고객에게 제공하는 등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서비스를 동시에 만족시키고 있다.

 

신도세기 최고 인기메뉴는 SGP 숄더랙으로 커다란 갈비대와 같이 나오는 비쥬얼이 일품이다. 붉고 맑은 색감과 더불어 마치 양 갈비를 연상시키는 모습은 인스타그램 등 SNS 인증샷 용으로도 최고의 시각적 만족감을 선사한다. 약 168시간의 드라이 에이징과 웻 에이징을 거져 제공되는 SGP숄더랙은 돼지고기 특유의 고소함을 간직하면서 마치 소고기와 같은 담백함도 동시에 맛볼 수 있어 신도세기를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꼭 하나는 주문하여 즐기는 시그니처 메뉴다. 

 

씹을수록 고소함이 더한 SGP 통 삼겹살과 보습력 및 마블링이 뛰어난 듀록 생 오겹살 등이 또다른 대표 메뉴로 사랑받는 음식이다. 여기에 제주산 생 멸치조림(멜조림)을 고기와 함께 기본적으로 제공하여 마치 제주도 현지에서 즐기는듯한 풍미를 느끼게 한다. 사이드메뉴로 준비되어 있는 명란계란찜, 듀록 철판볶음밥, 비빔냉면 등의 서브메뉴도 전문 한식점 수준의 퀄리티 높은 맛을 제공하여 인기다.

 

100평이 넘는 넓은 공간과 최대 3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단독 룸이 구비되어 있어 선릉역 및 강남 인근 대규모 기업 회식장소나 연말 송년회, 망년회 등 특별한 행사 장소로 추천할 만 하다. 선릉역 4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발렛 주차까지 제공하는 등 교통적인 편의 제공도 불편함 없이 준비되어 있다. 주말에는 인근 역삼동, 대치동, 삼성동, 논현동, 신사동, 청담동 등 삼겹살 맛집을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등 강남에서 손꼽히는 돼지고기 맛집을 찾는다면 꼭 한번 방문해볼 가치가 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