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와 마포지역을 아우르는 궁중형 한정식의 명가, 상견례 장소 ‘진풍정 여의도점’ - 서울와이어
영등포와 마포지역을 아우르는 궁중형 한정식의 명가, 상견례 장소 ‘진풍정 여의도점’
영등포와 마포지역을 아우르는 궁중형 한정식의 명가, 상견례 장소 ‘진풍정 여의도점’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10.22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풍정
진풍정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인생에 한번뿐인 결혼을 진행하는 데 있어 첫 번째 관문인 양가 상견례 행사는 양가 집안의 첫 인상을 확인하는 자리인 만큼 모두의 취향을 어우를 수 있는 상견례 장소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급 중식당, 일식집 등을 선택하는 경우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가장 익숙한 한식 베이스의 한정식 전문점을 선택하는 경우가 제일 많다. 음식 및 공간의 호불호를 모두 맞추기 보다는 한국인의 입맛과 가장 익숙한 장소를 선택하는 것이 무난하기 때문이다.

 

또한 높은 가격과 적은 음식량에 가성비가 떨어진다는 인식이 많았던 과거와는 달리 최근에는 음식의 데코레이션 등 품격과 더불어 푸짐하고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업체가 많아졌음은 물론 가격대도 합리적인 수준에 맞춰 제공되는 곳도 늘어나고 있다. 서울 서남부 교통의 요지 영등포 여의도에 위치한 한정식 전문점 ‘진풍정 여의도점’ 역시 이러한 고품격 합리적인 상견례 장소로 추천할만한 최고의 조건을 가지고 있는 곳이다.

 

우리 전통의 궁중형 한정식 일품요리를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각색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한정식 코스요리를 제공하는 진풍정 여의도점은 품격 높은 한정식 코스요리를 제공함에도 불구하고 인당 3만원대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높은 상견례장소로 각광받는 곳이다. 특히 상견례, 돌잔치, 접대, 기업회식 같은 특별한 행사를 각 행사 성격에 따라 맞춤형 공간 준비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약 600평 규모의 초대형 매장으로 준비되어 있는 진풍정 여의도점은 모든 식사 자리가 단독 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룸 별 담당직원이 정해져 있어 모든 고객에 집중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최대 220명까지 수용 가능한 단독공간 제공은 물론 20~40인 규모의 중 소규모 돌잔치 장소나 칠순잔치와 같은 생신잔치 장소, 여의도 및 마포 일대 회사 회식장소로도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다. 또한 5호선 여의도역과 9호선 샛강역 도보 1~5분거리에 위치해 있고 발렛 파킹 서비스 제공 및 주차공간도 넉넉히 확보되어 있어 영등포는 물론 마포, 구로, 양천구 목동, 강서구, 일산, 시흥 등 서울 서남부권 일대에서 상견례 장소를 찾는 사람들이라면 주목할 만 하다.

 

백년가약을 위한 첫 관문 상견례를 부담 없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이와 같이 퀄리티 높은 식사 공간과 음식, 서비스 3박자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장소가 필수적이다. 결혼을 앞두고 상견례 장소에 대한 고민이 깊어진다면 한정식 전문점 진풍정 여의도점과 함께 후회 없는 상견례 행사를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press@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