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이번 가을에도 어김없이 유행하는 립 컬러가 있다. 바로 'MLBB (My Lips But Better)'이며, '내 입술처럼 자연스러우면서도 본래보다 더 좋아 보인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 매년 출시되는 색상도 종류도 천차만별이지만 올해는 로즈와 브라운 계열의 MLBB 립 컬러가 인기다. 

 

또한 웜톤, 쿨톤 상관없이 가을 분위기를 연출하는 색상으로 F/W 시즌의 모든 브랜드의 신제품에 빠지지 않고 출시되고 있다.

 

- 2018 F/W 트렌드 컬러, '로즈' '브라운' 립 컬렉션

(왼쪽부터) 투쿨포스쿨 '글램락 허쉬 브라운', '글램락 미스티 로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로즈 컬렉션'

올 가을 MLBB 립 트렌드로 떠오른 로즈와 브라운 컬러 립 컬렉션은 다양한 가을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서 선호도가 높다.

 

투쿨포스쿨의 '글램락 허쉬 브라운'은 브라운 컬러로 구성됐으며, 최근 케이스를 리뉴얼 해 새롭게 출시됐다. 무게감 없이 입술에 부드럽게 감기는 제형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매트한 제형이지만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5종의 브라운 컬러로 구성됐다.

 

최근 투쿨포스쿨에서 출시한 '글램락 미스티 로즈'는 장미 본연의 색으로 입술을 물들이는 MLBB 로즈립 컬렉션이다. 입술에 닿는 순간 깔끔하게 마무리 되는 매트 립스틱으로, 오일 성분이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함 없는 벨벳 립을 완성해준다. 색상은 총 5가지로 분위기 있는 가을 립을 연출하기 제격이다.

 

라네즈에서도 으깬 장미처럼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실크 인텐스 립스틱 로즈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가을 장미를 닮은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자신의 피부 톤에 따라 가장 자연스러우면서 매력적인 색상을 선택하기 좋다.

 

- 가을 신상 인기 립 컬러도 '로즈' '브라운' 

(왼쪽부터)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 루나 '리얼웨이 벨벳 립스틱', 나스 '벨벳 매트 립 펜슬 트리오'

올 가을 신상 립은 누디한 베이지부터 딥 레드가 더해진 브릭 색상, 로맨틱한 장밋빛까지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가 담겼다.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은 피부 톤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F/W 트렌드 컬러로 구성됐다. 가볍고 포근한 소프트 텍스처가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 오랜 시간 컬러가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총 5가지로 구성됐으며, 로즈와 브라운 계열의 색상으로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루나(LUNA)의 '리얼웨이 벨벳 립스틱'은 한국인의 피부색에 어울리도록 채도를 낮춘 MLBB 컬러로 구성됐으며,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나스에서 선보인 '벨벳 매트 립 펜슬 트리오'는 여배우 메이크업으로 가장 많이 사용됐던 3가지 베스트 컬러를 미니 사이즈로 출시한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베스트 컬러 중 '돌체비타'와 '두미 베이비'는 각각 MLBB 계열의 마른 장밋빛과 차분한 브라운 로즈 색상으로 이번 시즌 인기 컬러를 짐작케 한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