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 회식 장소로 각광받는 피맥하기 좋은 곳 '더피자필' - 서울와이어
종각 회식 장소로 각광받는 피맥하기 좋은 곳 '더피자필'
종각 회식 장소로 각광받는 피맥하기 좋은 곳 '더피자필'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10.2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각 맛집 ‘더피자필’ 화덕피자
종각 맛집 ‘더피자필’ 화덕피자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최근 2차, 3차까지 달리며 부어라 마셔라 하는 회식 문화는 점차 사라지고 있는 추세다. 정시 칼퇴근 후 식사와 맥주를 간단히 곁들이며 소통하는 정도로 회식을 즐긴 후, 개인 시간을 보내는 것을 대부분의 직장인이 선호하고 있다.

 

상업시설과 사무실이 모여 있는 종로에는 이러한 젊은 회식문화에 맞춰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레스토랑이 늘고 있다. 그 중 피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기기 좋은 음식으로 더욱 인기다.

 

이태원에서 화덕피자 맛집으로 성업하던 '더피자필'이 종각역 근처로 이전하여 새롭게 오픈했다. 노릇노릇한 화덕피자가 맛이 좋아 이태원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곳. 가볍게 '피맥(피자+맥주)'를 원하는 직장인들이 삼삼오오 모여 피자를 즐기기 좋다.

 

'더피자필'은 대표 메뉴인 마르게리따 피자를 비롯해, 페퍼로니 피자, 하와이언 피자, 풍기 버섯 피자 등 다양한 피자 메뉴를 화덕으로 맛을 내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이 외에도 마늘매듭빵, 오픈스파게티, 하우스 샐러드 등 곁들여 먹기 좋은 메뉴도 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에도 많은 이들이 리뷰를 올려 피자맛집으로 #광화문맛집, #청계천맛집, #종각맛집, #종각역맛집, #종로맛집 등으로 소개되며 더욱 입 소문을 타 인기다. 

 

단체석을 완비했을 뿐만 아니라, 포장과 예약도 가능하며,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하다.

 

'더피자필'의 위치는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59이며, 자세한 메뉴는 네이버 '더피자필'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press@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