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제주도 관광은 과히 최고라 할 수 있다. 제주도 서쪽은 뛰어난 관광코스로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를 제공하는 제주 지역의 대표 관광코스라고해도 과언은 아니다. 주위의 관광지로는 협재해수욕장, 곽지해수욕장, 렛츠런파크, 애월항, 애월해안도로, 금능해수욕장, 오설록, 제주공룡랜드, 한림공원 등 다양한 관광지와 천혜의 자연경관을 느낄 수 있으며, 먹거리로는 제주 도민 맛집을 통해 제주도 해산물을 만끽할 수 있는 먹거리가 있다.

 

제주도하면 흑돼지와 해산물이 단연 인기이다. 그 중 흑돼지는 풍부한 식감으로 여행객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해산물 또한 청정지역 제주에서는 흔한 식재료이다.

 

그러한 두 가지를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곳이 애월읍 구엄리에 위치한 '여기가제주멍'이라는 흑돼지해산물볶음 요리로 현지인과 관광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음식점이다.

 

여기가제주멍

 

제주 도민 맛집 대표메뉴라고 불리우는 ‘흑돼지해물불판볶음’은 제주도 여행을 오면 다시금 놓칠 수 없는 제주의 먹거리로 주목 받고 있다.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여기가제주멍’에서 판매되고 있는 이 메뉴는 꾸준하게 이곳을 찾는 모든 이들의 사랑을 받으며 애월 맛집의 트레이드 마크로 자리 잡았다.

 

특히 연인들이나 가족여행을 오신 분들에게 입소문을 타던 이 곳은 SNS의 성행과 더불어 제주시 맛집의 자리를 견고히 하고 있다.

 

여기가제주멍

 

제주에서는 흔히 접할 수 있는 흑돼지에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더해 해물까지 함께 맛볼 수 있는 흑돼지 해물불판볶음은, 다양한 해산물과 담백한 흑돼지를 함께 볶아내어 만든 퓨전 요리이다. 

 

제주멍의 대표적인 메뉴로 출시와 동시에 지금까지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예약 및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