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구락부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울산 언양지역에는 대한민국 3대 불고기라 불리는 언양불고기를 맛보려는 사람들로 사계절 내내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언양불고기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쪽파, 배, 양파, 버섯, 간장 등 부재료와 함께 양념에 재웠다가 떡갈비와 같이 얇게 펴 구워 먹는 그 맛이 일품이다. 

 

울산에서 언양불고기 대표 맛집으로 불리는 갈비구락부는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언양불고기 맛을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을 만큼 훌륭하다. 또한 질 좋은 고기를 사용하면서도 저렴한 가격 때문에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도 입소문 난 곳이다. 

 

갈비구락부는 1등급 한우 암소의 고급 부위만을 사용하여 채끝, 목살, 치마살, 살치살 등 6가지 부위를 얇게 썰어 양념한 후 석쇠에 구워 나간다. 갈비구락부의 암소 한우는 다른 고기보다 마블링이 많아 육질이 부드러워 더욱 맛이 좋다. 

 

갈비구락부만의 언양불고기 맛의 비결은 24시간 저온숙성을 통한 양념이다.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듬뿍 넣어 맛을 배가시킨다.  

 

특히 갈비구락부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을 통해 이미 '핫'한 맛집이다. #울산맛집 #언양불고기맛집, #언양맛집, #언양불고기 등의 태그로 검색하면 수많은 리뷰를 찾아볼 수 있다. 이 인기를 증명하듯 생생정보통, 생방송투데이, 서민갑부, 한식대첩, 1박2일, 로그인코리아 등 다양한 TV 프로그램을 통해 언양불고기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다. 

 

갈비구락부 대표는 "갈비구락부는 유명 연예인들의 단골 맛집으로도 소문난 곳이다"라며 "건강한 음식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오시는 모든 손님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식사를 즐기실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갈비구락부는 울산 울주군에 위치해 타 도시에서 방문할 시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방문하기 편할 뿐 아니라, 울산 지역 주요 관광지도 인근에 위치해 가족단위로 방문하고 나들이도 즐기기 좋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