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부산 해운대 맛집 ‘원조전복죽’ 본점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옷깃을 여미게 되는 추운 겨울이 시작됐다. 굳이 큰돈을 들여 외국으로 떠나지 않더라도 개인 여가시간과 주말을 활용해 가족, 연인, 지인과 삼삼오오 짝을 지어 가볍게 떠나기 좋은 것이 국내여행이다. 

 

겨울에 떠나기 좋은 국내의 많은 여행지 중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 있다면 바로 '부산'이다. 끝없이 펼쳐진 해운대, 야경이 아름다운 광안대교와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송림 해변, 동백섬과 휘황찬란한 부산만의 야경은 사계절 모두 좋지만 겨울에 즐기기 더욱 좋다.

 

특히 해운대는 해수욕장을 비롯해 해운대 아쿠아리움, 해운대시장 등 다양한 가볼만한곳이 있어 부산을 느끼기에 좋은 관광명소다. 유명한 관광지인만큼 다양한 숙박시설도 잘 조성되어 있다.

 

부산은 놀거리도 풍성하거니와 먹거리 또한 즐길 것이 가득하다. 부산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꼭 가봐야 할 부산맛집, 해운대맛집을 하나 알아두는 것이 좋다.

 

그중 50년 전통의 '원조전복죽' 본점은 1967년부터 한결같은 맛으로 호황을 이루는 전복죽 맛집이다. 전복 내장을 통째로 넣어 초록빛이 나는 프리미엄 전복죽이 일품이다. 

 

이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부산맛집, #해운대맛집, #팔레드시즈맛집 으로 소문나 찾는 이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2016년에는 TV 프로그램 '테이스티로드'에도 방영되어 연예인들도 많이 방문한다.

 

해운대 '원조전복죽'은 맛은 물론이거니와 속도 편안하고 각종 영양이 가득한 음식으로 원기와 피로를 회복하기에 더욱 좋다. 추운 날씨에 뜨끈한 프리미엄 전복죽 하나면 감기가 떨어지는 기분이 들 정도다.

 

'원조전복죽'에는 전복죽 외에도 전복비빔밥, 전복회, 전복구이 등 각종 전복요리를 맛볼 수 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