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풍정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상견례 장소를 찾으면서 사람들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는 곳은 역시 한정식 전문점이다. 일반 음식점에 비해 상당히 높은 단가와 많지 않은 음식의 양에도 불구하고 한정식집을 찾는 이유는 중요한 자리에 어울리는 품격과 서로 다른 취향을 가장 무난하게 맞출 수 있는 메뉴로 우리 전통의 한정식이 가장 무난하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이러한 한정식 업계에도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무조건 비싸고 고급스러운 것만 추구하기 보다는 고객의 니즈에 따른 단계별 메뉴를 제공하여 높은 가성비를 보여주는 업체가 늘어나고 있다. 우리 전통의 한정식을 현대의 감각에 맞게 각색하여 고객의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는 한정식 전문점 진풍정은 이러한 가성비 높은 한정식 전문점의 대표주자다.

 

임금이나 왕후에게 음식을 풍성하게 차려 올리는 것을 뜻하는 진풍정은 탄탄한 코스 구성과 차별화 된 음식, 다양 구성의 모듬회, 최신 한정식 트렌드인 문어, 갈치, 곤드레솥밥 등 한정식집이 요구하는 모든 퀄리티의 궁중 일품요리를 코스식으로 제공하는 곳이다. 특히 진풍정이 유명한 이유는 음식의 높은 퀄리티는 물론 격식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합리적인 코스 가격이 책정되어 있어 고객으로 하여금 큰 부담없이 고퀄리티 한정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진풍정 강남점은 전통과 현대의 감각이 어우러진 인테리어로 매장 내부가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공간이 단독룸 및 단독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어 독립적이고 아늑한 식사 여건을 보장한다. 최대 60~70명까지 수용 가능한 단독공간은 기업 세미나 등의 행사장소나 회사 회식장소, 송년회, 망년회, 신년회 등 각종 모임장소로 추천할만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주말에는 서울 강남 일대에서 돌잔치 장소나 칠순잔치, 팔순잔치와 같은 생신잔치 장소로도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다.

 

현재 강남 선릉역, 용산 서울역, 여의도 3개 지점을 운영중인 진풍정은 서울점 오픈 및 메뉴 리뉴얼 관련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상견례 장소나 돌잔치 장소, 기업 및 회사 회식장소를 찾는 사람이라면 주목할 만 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