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블랑, ‘밤부 네이처’ 아기 물티슈 100% 대나무 원단 친환경 소재 주목 - 서울와이어
앙블랑, ‘밤부 네이처’ 아기 물티슈 100% 대나무 원단 친환경 소재 주목
앙블랑, ‘밤부 네이처’ 아기 물티슈 100% 대나무 원단 친환경 소재 주목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8.10.31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앙블랑
앙블랑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2018 행복더함 영유아 안전부문 대상 신생아 물티슈, 기저귀 전문 브랜드 앙블랑이 지난 29일 정식 출시한 신제품 ‘밤부 네이처(Bamboo Nature)'가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친환경 소재 원단으로 엄마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청정 자연의 100% 밤부 원단으로 제작된 앙블랑 밤부 네이처는 대나무의 뛰어난 항취성, 항균성을 담아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안전하며, 자연 생분해 되는 무표백 원단으로 자연생태학적인 물티슈다.

 

정식 출시전부터 사전예약 완판을 기록하는 등 육아맘 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바 있는 앙블랑 밤부 네이처는 캡형(70매), 라이트캡형(36매) 구성으로 밤부사 불가리스수액추출물 함유, 70g 도톰한 평량에 전 품목 엠보싱이 적용된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다. 

 

특히, 앙블랑 밤부 네이처는 아기 피부 안전을 생각한 친환경 원단뿐만 아니라 측면 반투명 패키지로 올 하반기 유아용품 업계 내 혁신을 주도 하고 있다.

 

이밖에도 앙블랑은 밤부 네이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앙블랑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앙블랑 관계자는 “밤부 네이처는 아기 피부 안전과 자연까지 생각한 친환경 아기물티슈로 자체 아이중심 경영이념을 반영한 안전한 제품이다.” 라며, “정식 출시 후 고객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 및 서비스 혁신에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앙블랑은 얇은 초슬림형에 강력하고 고른 흡수력을 가진 킵기저귀로 발진없는 안심기저귀를 찾는 엄마들로부터 안전하고 부드러운 신생아 기저귀로 추천받고 있다. 플라스틱 재활용 캠페인 ing GREEN을 통해 고객들로 하여금 환경보호에 동참하도록 유도하는 등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다.

 

pen4136@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