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미가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상견례는 신랑과 신부를 비롯해 양가 가족이 모이는 자리로, 장소를 선택할 때는 분위기와 음식의 맛, 서비스 등을 모두 꼼꼼히 따져야 한다. 이에 고급 중식당, 호텔 레스토랑 등을 알아보는 예비부부들이 많지만, 가장 선호되는 상견례 장소는 단연 한정식 전문점이다. 메뉴의 선호도 편차가 적고, 조용하고 정갈한 분위기에서 결혼에 대해 상의를 하는 등 대화를 나누며 식사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간혹 상견례 장소의 한정식 전문점에서 이용에 따른 시간제약을 있거나 서비스 불친절, 맛이 떨어지는 값싼 재료를 사용하는 부분의 문제로 다소 어색할 수 있는 상견례 자리를 망치는 경우가 있어 고객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이에 따라 예비 신혼 부부들의 상견례 장소 선택 시 다양하게 정보를 취득하여 신중하게 상견례 장소를 찾아야 한다.

 

이 가운데 서울 한정식 맛집 ‘채미가’가 서울 강남 상견례 장소로 주목 받고 있다. 서울 강남 상견례 한정식 장소 맛집 채미가는 한국적인 인테리어와 제철 재료를 이용한 다채로운 음식을 즐길 수 있어, 서울 3대 한정식 맛집으로 입소문이 퍼진 곳이며 특히 타 상견례와 차별적인 서비스의 무료 케익 서비스와 세심한 좌석배치까지 신경 써 예를 갖추고 예비 신혼부부들은 부모님을 모실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춘 곳이다.

 

채미가는 서울 상견례 장소를 찾는 이들에게 맛과 분위기는 물론, 상견례 맞춤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첫 만남으로 어색할 수 있는 상견례 자리를 편안하게 풀어주기 위해 무료 케익을 제공하고 있으며, 대화를 나누며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상세한 좌석배치로 세심함을 더했다. 딱딱했던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풀어줘서 화기애애한 자리가 됐다는 이용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여기에 프라이빗한 독립 룸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다양한 제철 요리를 맛볼 수 있도록 메뉴가 구성되어 있다. 계절 죽을 시작으로 제철활어회, 소고기 누룩 소금구이, 보리 굴비 등 20여 종의 고급 요리와 매실차, 제철 과일로 마무리하는 푸짐한 코스 요리를 제공해, 서울 강남 한식 맛집을 찾는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 밖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는 한정식 메뉴도 호평을 얻고 있다. 맛있는 음식과 고급스러운 분위기, 합리적인 가격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강남 한정식 맛집으로 알려져, 상견례부터 회식장소, 모임장소등 서울 서초구 교대와 강남의 한정식 맛집으로 다양하게 이용되고 있다. 

 

채미가 관계자는 “신선한 제철 재료를 사용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다채로운 음식을 선보이고 있어 교대역, 서초동 한정식 전문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주차 공간과 인원수에 맞는 다양한 규모의 단독룸이 준비되어 있어 상견례 장소부터 회식, 모임장소 등 다양하게 이용해주신다. 중요한 자리를 채미가에서 함께 해주시는 만큼,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분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