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굿나잇 라인' (사진= 아모레퍼시픽)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고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illiyoon)이 아로마 향으로 편안한 휴식감을 주는 '컴포트 레스트 굿나잇 라인' 3종 제품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굿나잇 오일'은 낮 동안 긴장한 피부의 피로를 풀어주는 부드러운 마사지 오일이다. 자기 전에 아로마 마사지를 할 수 있는 바디 오일로, 편안한 라벤더 향과 달맞이꽃 오일, 매실씨 오일이 들어있다. 

 

저자극 제품이라 연약하고 건조한 피부에도 활용할 수 있으며, 샤워 직후 물기가 있을 때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굿나잇 바스’는 입욕제로도 활용할 수 있는 바디워시 제품이다. 소량을 덜어 써도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나고, 달맞이꽃 추출물이 함유돼 연약하고 건조한 피부에도 적합하다. 

 

'컴포트 레스트 굿나잇 오일'과 '컴포트 레스트 굿나잇 바스' 제품에는 피부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컴포트 나이트 리페어링TM과 인삼수, 맥문동, 일당귀에서 추출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도록 돕는 윤ComplexTM가 함유됐다. 

 

한편 일리윤의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굿나잇 라인' 3종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을 비롯한 여러 온라인몰과 전국의 아리따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