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의 기적' 테마로 오는 10일부터 연말까지 총 52일간 진행

겨울시즌 축제 '크리스마스 미라클' 개최(사진=롯데월드 어드벤처)

[서울와이어 정창규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겨울 시즌 축제를 미리 오픈하며 크리스마스 축제의 포문을 연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1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총 52일간 ‘크리스마스의 기적, 선물, 행복, 산타클로스’를 주제로 사랑스러운 겨울 시즌 축제 '크리스마스 미라클'을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미라클 빌리지’로 변한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캐릭터 ‘로티’가 산타클로스와 함께 어드벤처 1층에 설치된 ‘로티의 미라클 오두막’에서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기획해 사람들에게 기쁨을 선물한다는 스토리로 구성된 만큼 설렘 가득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 겨울 축제는 매년 파크 곳곳이 로맨틱하고 아기자기한 조형물로 꾸며져 크리스마스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로티의 미라클 오두막’, ‘산타 빅로티’, ‘미라클 캐슬’ 등 올해 새롭게 조성된 ‘미라클 빌리지’도 그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로티와 산타클로스가 머무는 공간 콘셉트의 ‘로티의 미라클 오두막’은 동화의 한 장면 같은 오두막 앞에서 로티가 반갑게 인사를 건넨다. 여기에 귀여운 눈사람,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굴뚝으로 들어가고 있는 위트 있는 산타클로스의 모습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누구나 동심으로 돌아간듯 동화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또 회전목마 앞 산타클로스로 분한 특대형 ‘산타 빅로티’와 겨울 밤 수천 개의 LED 전구로 화려하게 치장돼 롯데월드의 시그니처로 명성이 자자한 매직 아일랜드의 ‘미라클 캐슬’은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추천한다. 이 외에도 남문 입구쪽 천정에는 LED 은하수와 눈꽃, 눈사람이 마치 하늘에서 별이 쏟아지는 듯한 느낌을 주니 발걸음 닫는 곳곳이 모두 포토스팟이다.

다채로운 퍼포먼스도 크리스마스 축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재미다. 실내에서 펑펑 내리는 흰 눈을 맞으며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귀엽고 깜찍한 롯데월드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캐릭터 환타지아’, 흥겨운 캐럴이 울려 퍼지는 라이브 밴드 연주 ‘크리스마스 빅밴드 쇼’,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뮤지컬 쇼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파티’ 등 화려한 공연이 크리스마스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직접 참여해서 더욱 의미 있는 이벤트도 추천한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전달하고 싶다면 ‘산타와 함께하는 Miracle Present’를 이용해 보자. 롯데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하면 고객이 준비한 선물을 산타가 직접 전달해줘 사랑하는 사람에게 색다른 추억을 함께 선물할 수 있다.

‘그럴싸진관’도 리뉴얼 오픈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오픈 이래로 64만 명이 방문해 인증한 셀프 스튜디오를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새롭게해 ‘그럴싸진관 미라클’로 문을 연다. 할로윈 시즌에 꼬마 악동 유령들을 소탕하는 미디어 슈팅 게임 ‘유령 대소동’은 눈사람, 트리 등 겨울 시즌에 맞는 새로운 영상을 개발해 이전 버전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신나는 크리스마스를 즐기는데 먹고 꾸미는 재미도 빠질 수 없기에 시즌 한정 식음메뉴와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눈사람 어묵우동, 흰눈사이로 파스타, 트리 솜사탕 등 먹기에 아까울 정도로 예쁘게 데코된 식음 메뉴를 파크 이곳 저곳에서 맛볼 수 있다. 루돌프 헤어밴드, 산타 모자, 빨간 망토 등 사진 찍을 때 소품으로 활용하면 더 좋은 시즌 굿즈도 풍성다.

끝으로 크리스마스 축제를 알뜰하게 즐기는 방법도 있다. 11월에 태어났다면 11월 한 달간 동반 1인까지 절반 가격에 종합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다(증빙서류 지참), 11월 10일부터 11월 말까지는 겨울 축제 오픈을 기념해 본인 SNS에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미라클’이란 세 개 단어를 모두 해시태그하거나 롯데월드 페이스북 축제 관련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하면 동반 1인까지 1인당 3만원에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