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이지은 기자] 현대자동차는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아 코나 장기렌탈 시승이벤트인 '메리 코나 해피뉴이어 시승이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과감하고 컬러풀한 디자인과 최강의 상품성으로 소형 SUV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코나의 우수한 상품성을 고객들이 충분히 체험할 수 있도록 주말 포함 4박 5일간의 시승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이달 11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총 3차수로 나눠 진행되며, 각 차수별 200대의 코나 차량이 운영될 예정이다.

 

지난 11일부터 모집을 시작한 1회차 시승은 13일 접수를 마감했으며, 이후 △2회차(12/19) △3회차(12/26)의 일정으로 차수별 모집이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함)은 차수별 응모 마감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희망 일정, 신청 사연, 차량 인수 지점 등을 입력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매주 목요일마다 차수별로 홈페이지 발표 및 개별연락 등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현대렌탈케어 '온·오프라인 특별 프로모션'

 
현대백화점그룹 토탈홈케어 렌탈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올 연말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9일 오후 4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더슬림 냉온정수기'와 '스마트슬림 정수기'를 함께 선보인다. 방송 중 계약한 고객에게는 '기펠 석쇠구이기' 또는 '대원 하우스웰 진공청소기'를 증정하고, '이녹스프랑 도자기 세트'와 '키친아트 보온병'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12월 말까지 현대백화점 3개점(목동점·킨텍스점·울산점) 및 현대리바트 스타일샵 8개 직영전시장(잠실점·창동점 등)에서 신규 계약한 고객에게 최대 5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사은품을 강화했다"며 "유통 채널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으니 원하는 온·오프라인 채널 중 선택해 상품을 렌탈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니코리아 '겨울여행 캐시백 이벤트'


소니코리아는 내년 1월 31일까지 올 겨울여행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줄 '겨울여행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은 소니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 및 액션캠 구매 고객이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2월 4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20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겨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많은 분들이 소니 디지털 이미징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센틀리에 '링 마이 센틀리에 프로모션'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센틀리에는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에 울려 퍼지는 센틀리에의 행복한 향기라는 콘셉트로 '링 마이 센틀리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센틀리에는 프로모션 기간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퍼퓸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10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영국에서 직접 만들어 온 '센틀리에 핸드메이드 솝(100g)'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회원 가입 후 센틀리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센틀리에 핸드크림(50ml)'을 증정한다.

 

센틀리에 유정연 본부장은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센틀리에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센틀리에 매장에 방문만해도 '퍼퓸 미니어처'를 증정하고 있으니 매장에서 다양한 센틀리에 제품을 만나보고 선물도 받아가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코스모 '카시오 굿바이 2017 윈터 이벤트'

 

카시오 시계 공식 수입업체인 지코스모는 15일부터 31일까지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직영매장에서 카시오 시계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응모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경품은 '아이패드 프로' '캐논 미러리스' '쌤소나이트 캐리어' 등 다양하게 마련돼 있으며 현장에서 바로 당첨 확인이 가능하다.

 

지코스모 관계자는 "2017년 한 해 동안 지샥(G-Shock)을 비롯한 베이비지(Baby-G), 프로트렉 등 카시오 시계를 사랑해주신 모든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카시오 시계와 풍성한 경품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야놀자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딜'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크리스마스-연말 시즌딜'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야놀자 회원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투숙 시 사용할 수 있는 총 1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크리스마스 기간인 22일~25일 그리고 연말연시 기간인 29일~1월 1일 미리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대실 제외), 4만원 쿠폰(실 결제 30만원 이상) 등 2매를 각 기간 별로 지급한다.

 

야놀자 회원이라면 누구나 앱 내 쿠폰함에서 총 4장의 쿠폰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시즌딜 종료 하루 전까지 사용 가능하다.


조세원 야놀자 마케팅 총괄 상무는 "극성수기인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야놀자와 함께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eoulwire@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