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 EWG 그린등급 성분 아기크림 1+1 이벤트 - 서울와이어
유아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 EWG 그린등급 성분 아기크림 1+1 이벤트
유아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 EWG 그린등급 성분 아기크림 1+1 이벤트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8.11.0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토오겔
아토오겔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날씨가 추워지면 피부가 거칠거칠해지고 따가워지기도 한다. 하얀 각질이 일어나기도 하면서 피부 보습 관리에 비상이 걸리는데, 이럴 때 약한 아기 피부는 더욱 조심해야 한다. 게다가 환절기에는 면역력도 약해져 피부 건강을 지키기가 더 어려운 시기로, 안심할 수 있는 아기크림을 찾게 된다.

 

일반 로션부터 수딩젤 등 다양한 종류를 선택할 수 있는데, 베이비크림 중 극 민감성 성인 피부에도 무난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특히 포함된 성분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야 아기 피부에 해롭거나 자극적이지 않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아기크림추천 받으려는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 품절 사태가 발생하기도 한 ‘아토오겔’ 제품은 EWG 그린등급 성분이 함유된 수딩젤, 베이비로션, 아기크림을 판매하고 있다. 민감하고 약한 아기 피부에 보습 진정관리를 해주는 제품이다 보니 피부가 예민한 성인들도 많이 찾고 있다.

 

아토오겔 제품은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성인들이 사용하기에도 무난하며, 오랜 시간 연구, 테스트를 진행해 출시 되었다. 발림성도 좋고 피부에 잘 스며들어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수월하다.

 

유아크림 및 수딩젤 등에는 EWG 그린등급의 판테놀, 글리세린, 알란토인 등 보습성분이 들어있으며, 녹차추출물과 달맞이꽃추출물, 검정콩추출물 등의 성분으로 진정, 수분 증발 방지 등에 도움이 된다.

 

입소문을 타고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는 유아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 제품은 현재 1+1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품절 사태를 맞아 물량을 충분하게 준비해둔 상황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