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앙블랑, 2018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 정식 출시 - 서울와이어
아기물티슈 앙블랑, 2018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 정식 출시
아기물티슈 앙블랑, 2018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 정식 출시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8.11.07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앙블랑
앙블랑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2018 신뢰만족도 브랜드 대상 1위 아기물티슈 기저귀 전문 브랜드 앙블랑은 올 겨울 크리스마스 시즌 및 연말을 맞아 ‘2018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을 이달 정식 선보일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도 출시될 앙블랑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안전한 물티슈를 찾는 고객들로부터 국민 물티슈로 입소문난 ‘블랙’과 ‘인디핑크’ 제품에 한정판답게 소장가치 높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앙블랑은 이번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 출시와 함께 고객이 원하는 선물을 직접 찾아가 배달하는 ‘앙블랑 클로스’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앙블랑 관계자는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크리스마스의 따뜻함과 고객 직접 소통을 메인 키워드로 담아 준비했다.” 라며 “올 겨울 크리스마스 에디션과 특별 프로젝트를 통해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앙블랑은 지난 달 100% 대나무 원단으로 제작된 신제품 ‘밤부 네이처’를 출시해 아기 피부 안전과 자연을 생각하는 친환경 물티슈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밖에도 미래 아이들에게 물려줄 깨끗한 자연을 위해 캡 수거 캠페인 ing GREEN을 실시하는 등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