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택조합아파트 ‘남수원 이지더원’, 내년 초 착공예정 - 서울와이어
지역주택조합아파트 ‘남수원 이지더원’, 내년 초 착공예정
지역주택조합아파트 ‘남수원 이지더원’, 내년 초 착공예정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8.11.0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수원 이지더원
남수원 이지더원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최근 미세먼지 등으로 도심 속에서도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숲세권 입지를 선택하는 수요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 가운데 배양동지역주택조합이 라인건설, 동양건설과 함께 건설하는 ‘남수원 이지더원’을 선보인다. 

 

남수원 이지더원은 단지 내 3000평 근린공원, 남수원CC조망권, 황구지천 수변공원 등 도심에서 찾아보기 힘든 숲세권 아파트가 특징인 곳으로 경기도 화성시 배양동 일대에 사업지가 위치해 있으며, 지하2층~지상15층, 15동 규모로 총 1,014세대가 조성될 예정이다. 


 

이곳의 교통환경은 사통팔달 단지 옆 서부우회도로, 고색역(2019년 예정) 3분 거리, 수원역 10분 거리, 수원첨단산업단지, 봉담IC, 수원호매실IC가 인근 지역이며, 양재IC까지 진입은 약30분 정도 소요된다. 

 

이 외에도 단지 인근에 배양초등학교, 기안중학교, 홍익디자인고, 수원대, 장안대, 이마트 등의 생활에 편리한 인프라가 갖춰져 있다. 

 

4베이 구조로 설계되어 15동 각각의 최상층 가구에는 다락방이 만들어지며 개별 가구가 아이들의 놀이 공간이나 영화관람실, 게스트룸 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주민공동시설, 작은도서관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만들어지며 동간 거리가 넉넉하게 조성되어 한층 더 쾌적한 거주공간을 제공한다. 

 

배양동지역주택조합 측은 “합리적 가격과 역세권 조건을 갖춘 남수원 이지더원은 신도시 전문브랜드로서 차별화된 고품격 설계를 반영한 주거공간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남수원 이지더원의 착공은 내년 상반기 예정으로 홍보관 방문예약 안내 및 조합원 가입안내 등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