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피부 위한 클렌징폼 ‘셀레피덤’, 대구백화점 입점 - 서울와이어
민감성 피부 위한 클렌징폼 ‘셀레피덤’, 대구백화점 입점
민감성 피부 위한 클렌징폼 ‘셀레피덤’, 대구백화점 입점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8.11.08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레피덤
셀레피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생활 속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레피덤’이 대구백화점 1층 편집샵 코스메피아에 입점한다.

 

‘셀레피덤’은 지난 상반기 유명 피부과에 입점하며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구축해 왔으며, 이번 하반기에는 대구백화점에 입점하며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연구해 온 ‘셀레피덤’은 민감한 피부를 위한 피부 타입별 맞춤 케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일 달라지는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들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입점을 통해 대구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EWG 그린 등급의 클렌징폼으로 추천하는 제품인 ‘데일리 그린 프로텍션 클렌징폼’ 외 셀레피덤의 다양한 기초 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셀레피덤 관계자는 “온라인 및 방송 노출 등을 통해 셀레피덤이 화제를 모으며 오프라인 구입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며 “상반기 피부과 입점에 이어 하반기에는 대구백화점에 입점하며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늘릴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다”고 전했다.

 

이어 “대구백화점 입점을 기념하여 오프라인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며 “셀레피덤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