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이다희 기자] 2018년 11월 09일 개띠의 오늘 하루는 얻기만 할 수는 없는법. 얻는 것이 있다면 잃는 것도 있다. 작은 것을 잃고 큰 것을 얻기 위해 현명판 판단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또한 비록 조금 더 잃는 다고 낙심 할 것 까지는 아니니 개념치 말라.

 

‘58년생’
예전의 내가 아닌 다른 모습을 보여주게 된다.

 

‘70년생’
오솔길에서 큰길로 나아가는 운세이니 여러모로 길하다.

 

‘82년생’
주관을 가지고 남의 말에 흔들리지 말아야 한다.

 

‘94년생’
순조롭게 해결되기를 바라며 활기차게 움직여라.

 

‘06년생’
유흥에 들떠 자신의 본분에서 벗어나기 쉬운 날이니 주의해야한다.

 

한편 개띠의 별자리 운세는 별자리별로 각각 다음과 같다.

 

‘양자리(3/21~4/19)’
오늘은 주위에 귀인이 나를 도와주는 기분 좋은 날입니다. 본인이 입지를 확고히 세우려면 더욱 분주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책임감을 느끼고 열정을 다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게 됩니다.

 

‘황소자리(4/20~5/20)’
확고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여기저기서의 밀려드는 일들 때문에 약속이 어긋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차분한 진행이 필요합니다.

 

‘쌍둥이자리(5/21~6/21)’
가치 있는 것은 쉽게 얻을 수 없는 법입니다. 충동적인 행동은 절제 하세요. 가벼운 농담에 신경 쓰지 말아야 하며 너무 진지해지지 않도록 노력이 필요합니다. 원인을 알 수 없는 초조감에 힘들 수도 있지만 걱정할 일은 아닙니다.

 

‘게자리(6/22~7/22)’
오늘은 마음을 정리하며 마감을 준비해야 하는 시점입니다. 다재다능하고 한 번에 여러 가지를 감당할 만큼 다재 다능한 당신이지만 여기저기 벌려놓았던 일을 깔끔하게 뒷정리를 해야 합니다.

 

‘사자자리(7/23~8/22)’
오늘은 능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는 날입니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정보와 대인관계에 더욱 힘을 쓰면 승진의 기회가 보입니다.

 

‘처녀자리(8/23~9/23)’
확신을 갖고 불도저처럼 밀고 나가는 저력이 필요할 때입니다. 오늘은 행운도 따르니 지금이야말로 탄력을 받아 목표를 향해 전진해야 할 것입니다.

 

‘천칭자리(9/24~10/22)’
오늘은 당신의 운세에 굴곡이 있으므로 어려운 상황이 끝나면 좋은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현재 혹 안 좋은 일로 마음의 상처를 입고 있다 하더라도 곧 좋은 소식이 생기게 됩니다.

 

‘전갈자리(10/23~11/22)’
사람과의 사귐에 있어서 자신의 감정을 명확히 할 필요가 있으며, 이 기회에 대인관계를 점검해야 하겠습니다. 또한 저조한 일이 생겨도 꾸준한 노력으로 결실을 맺어야 합니다.

 

‘사수자리(11/23~12/24)’
자신의 잠재되어 있는 능력을 동원하여 보다 밝은 내일을 지향한다면 반드시 마음의 평정을 얻고 지금보다 훨씬 앞선 미래를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이성적인 판단으로 현재의 상황을 이끌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염소자리(12/25~1/19)’
한동안 심혈을 기울이며 정성을 들인 노력으로 자신이 원하는 그 무엇인가를 얻을 수 있는 길한 날입니다. 꾸준하게 쌓아 올린 실력이 있기에 하고자 하는 마음만 있다면 성취가 쉽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1/20~2/18)’
현재 어려운 상황에 있기 때문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쉽게 나오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상황을 다시 한 번 정리하고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은 누군가의 조언을 얻어 상황에 대처하는 것도 좋습니다

 

‘물고기자리(2/19~3/20)’
오늘은 대체로 원만한 운이 따르지만 다소 일에 지연이 예상되니 맑은 하늘에 비구름이 낀 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잠시 힘들다고 다른 곳에 눈을 돌리지 말고 현재 진행하는 일에만 열심하며 최선을 다하는 것이 이로울 것입니다.

 

(출처=데일리운세/사주닷컴)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