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풍정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연말을 맞이하여 각급 기업과 회사에서 통합 송년회 및 부서별 송년회 장소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송년회 분위기에 따라 연말 모임의 성패가 좌우되는 경우가 많은 만큼 평상시에 가지던 회식 모임에 비해 신중한 결정이 필요할 수 있다. 특히 서울에서 직장인들이 가장 많이 모여있는 강남 테헤란로, 여의도, 용산 서울역, 종로, 광화문 일대에서는 이러한 기업들의 연말모임에 대한 니즈가 많은 지역이니 만큼 송년회 장소나 망년회 장소로 가볼만한 곳이 업종에 따라 다양하게 모여있다.

 

송년회장소를 선정하는데 가장 고려해야 할 부분은 평소에 접하기 힘들 수 있는 특별한 메뉴 추천과 더불어 남녀노소 모두 선호할 수 있는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가진 곳을 선택하는 것이다. 특히 강압적인 음주문화가 만연했던 예전과는 달리 최근에는 여성의 취향도 고려할 수 있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장소를 선호하는 경향이 많다. 여기에 최근 경기불황과 더불어 많지 않은 예산으로 송년회 행사를 계획하는 경우가 많아 퀄리티 높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가성비 높은 장소를 찾는 것이 포인트라 볼 수 있다.

 

서울 강남 선릉역, 여의도, 용산 서울역 등 3개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한정식 전문점 진풍정은 이러한 장점을 포함하여 연말 송년회 장소로 추천할만한 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다. 전통 궁중 한정식을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각색한 한정식 코스요리를 제공하는 진풍정은 돌잔치장소나 상견례 장소는 물론 일반적인 기업회식, 세미나 장소로도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는 명소다.

 

모든 공간이 단독 룸 및 단독 행사가 가능한 독립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장 별 음향 및 영상시설이 모두 완비되어 있어 생동감 있고 원활한 행사 진행이 가능하다. 20명, 40명 70명 등 인원에 제한 없이 단독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강남점은 최대 70명, 서울역점 최대 90명, 여의도점은 최대 220명 규모에 달하는 단독공간이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수많은 기업 행사를 주관한 경력이 있는 만큼 보다 퀄리티 있는 행사진행 노하우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세련된 전통미와 현대적인 감각이 더해진 한정식 전문점 진풍정과 함께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연시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르는 것은 어떨까?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