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즈원 (사진= 오프더레코드)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의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000만뷰를 돌파했다.

 

'라비앙로즈' 뮤직비디오는 공개 3시간 40분 만에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수 100만뷰를 가뿐히 돌파한 데 이어 공개 4일 만에 1000만뷰 돌파에 성공했고, 이번에 2000만뷰를 넘어서며 쾌속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앞서 아이즈원의 첫 번째 앨범 '컬러라이즈'는 국내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에서 실시간 및 일간 차트 정상에 오른데 이어 데뷔 1주일 만에 한일 양국의 음반 차트 1위를 휩쓰는 저력을 발휘했다.

 

또한 홍콩, 태국, 베트남 등 해외 10개국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도 단숨에 1위를 석권한 데 이어,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차트와 월드 디지털 송차트 TOP10 내에 나란히 진입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미국 빌보드는 아이즈원이 데뷔와 동시에 이뤄낸 성과에 대해 집중 조명하며 슈퍼루키 그룹의 탄생을 알렸다.

 

또한 아이즈원은 데뷔 11일 만에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한 데 이어, 지난 1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도 첫 출연과 함께 1위 후보에 올라 2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 활동에도 장밋빛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은 Mnet '프로듀스 48'을 통해 탄생한 그룹 아이즈원은 장원영을 필두로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까지 총 12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