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LB(엠엘비)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MLB(엠엘비)에서 지난 가을 서울 거리를 배경으로 진행된 엑소(EXO)의 서울 스트릿 화보에 이어 브랜드 앰버서더인 #MLBCREW와 함께한 서울 스트릿 화보를 새롭게 공개했다.

 

13일 공개된 화보 속 #MLBCREW는 엑소의 발자취를 따라 서울의 홍대, 연남동, 명동, 을지로 등 핫플레이스를 방문해 MLB의 다양한 패딩을 활용해 엑소와는 또 다른 그들만의 스타일과 감성을 담은 스트릿 화보로 눈길을 끌었다.

 

이번 시즌 MLB는 지난해 신드롬을 일으킨 블랙 롱패딩과 함께 메가로고 포인트와 다채로운 팝 컬러의 롱패딩, 트렌디한 숏패딩 등 차별화된 스타일의 패딩을 출시했다. 또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맥시 롱기장과 경량 구스다운 등 보온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패딩도 선보였다.

 

MLB는 패딩 출시를 기념해 메가 사이즈 엑소 화보집 'EXO AND SEOUL 포토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7일부터 18FW 롱패딩 및 다운점퍼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엑소 화보집을 증정하며, 이벤트는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엑소 화보집에는 팬들을 위한 미공개 컷이 추가됐다.

 

한편 MLB의 겨울 신제품과 엑소 화보집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온라인몰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