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분당점.

 

[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AK플라자는 15일부터 내달 2일까지 18일간 진행되는 ‘윈터(Winter) 세일’ 첫 주말을 맞아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영캐주얼 기획전을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점별로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며 겨울 의상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우선 구로본점은 18일까지 ‘영캐주얼 겨울한파 극복 아이템전’을 열고 로엠·밸리걸·탑텐·앤듀·폴햄 등 기획상품을 50~70%까지 할인 판매한다. 1층 햇빛광장 이벤트홀에서는 코오롱스포츠·K2 기획전을 열고 경량다운점퍼와 롱다운점퍼 등을 40~60%까지 할인한다.
 

분당점은 22일까지 AK플라자 MD가 엄선한 ‘베스트 다운점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질스튜어트스포츠 야상 다운점퍼, 머렐 경량 구스다운점퍼, 내셔널지오그래픽 롱다운점퍼 등 상품을 마련했다. 폴바셋 매장에서는 수능 당일 수험표를 소지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증정한다.
 

평택점과 원주점도 ‘겨울패션 패딩’ 기획전을 열고 영캐주얼 브랜드 패딩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한편 AK플라자는 이 기간 KB국민카드로 스포츠·아웃도어 상품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금액을 상품권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