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최근 초겨울 날씨로 접어들면서 스타일과 함께 슈즈 아이템에도 변화가 찾아왔다. 착화감은 물론 포근한 느낌을 가져다 주는 벨벳, 헤링본 슬립온이 출시되면서 겨울 잇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초겨울 스타일을 멋지게 완성시켜줄 벨벳, 헤링본 슬립온 연출법을 소개한다.

 

- 유니크한 감성, '벨벳 슬립온'

 

사진= 클립

유니크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원한다면 벨벳 소재의 슬립온을 제안한다. 벨벳 바디에 컬러라인 스티치가 가미된 슬립온은 시크하면서 감각적인 무드를 어필한다. 특히 벨벳 특유의 소재가 고급스러우면서 럭셔리한 이미지도 한층 높여준다.

 

더불어 브라운 톤의 체크 패턴 코트와 버건디 벨벳 팬츠는 고풍스러우면서 차분한 느낌을 풍긴다. 여기에 레드 컬러의 스퀘어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면 벨벳 슬립온 포인트의 초겨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클래식한 여성미, '헤링본 슬립온'

 

사진= 클립

클래식한 느낌을 원한다면 헤링본 슬립온을 제안한다. 트렌디한 컬러 믹스 헤링본 디자인은 복고풍 느낌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로고 레터링 자수가 자칫 밋밋한 디자인에 캐주얼 한 느낌을 더해 준다.

 

이와 함께 카키톤의 롱 코트는 헤링본 슬립온과 어우러져 손쉽게 트렌디 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블랙 와이드 팬츠로 톤온톤 무드를 맞추는 것도 중요하다. 깔끔한 아이보리 톤 스트랩에 로즈 골드 다이얼이 매력적인 시계로 포인트를 주면 헤링본 슬립온을 활용한 초겨울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