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디맛집 맛집 일식 동원참치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연말 송년회 모임은 어디가 좋을까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한해를 마무리하는 모임이라 푸짐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일식당에서 한해의 회포를 풀고 구성원들간의 친목도 다지는 데엔 아무래도 참치회만한 것이 없다. 

 

참치회는 송년회 모임이나 격식 있는 자리에서도 환영받는 메뉴다. 또한 참치회 전문점들이 대개는 룸형태로 돼 있어서 구성원들만의 오붓한 모임을 갖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참치회하면 동원참치가 유명하다. 오랜 전통의 참치 전문기업 동원참치 구로디지털점은 쉐프가 가장 맛있는 참치회를 맛볼 수 있도록 엄선된 신선한 참치만을 고집하기 때문에 참치회의 참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구디맛집 동원참치 구로디지털점은 참치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참치를 들여올 때마다 신선도 체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신선도만큼 최상의 참치회 맛을 유지하는 요소도 없다. 

 

참치회 종류는 크게 동원특참치회 진선미와 특선참치회, 참치회로 나뉜다. 다양한 부위의 참치회는 송년회 모임에서 더욱 환영받는다. 이밖에도 동원특정식, 동원정식 등의 점심 특선메뉴와 해물우동과 초밥, 대구탕, 알탕, 회덮밥까지 다양한 식사메뉴가 마련돼 있어 취향에 따라 메뉴의 선택의 폭이 넓다. 

 

동원참치 구로디지털점은 인원수에 따라 다양한 크기의 룸을 구비하고 있다. 3~4인 소가족은 물론 3대 이상의 대가족도 별도의 공간에서 오붓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많은 인원이 한 번에 들어갈 수 있는 큰 룸도 있어서 특별한 모임과 송년회 같은 회식 모임, 비즈니스 접대, 상견례 장소, 데이트 코스로도 좋다.

 

구디맛집으로 입소문이 난 동원참치 구로디지털점은 2012년 창업 이후 7년째 성업 중으로 2017년 하반기에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바 있다. 당시 동원참치 측은 "매장관리는 물론 고객서비스, 질 좋은 참치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더불어 본사 매뉴얼을 잘 지켜와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했다”고 밝힌 바 있다. 

 

동원참치 구로디지털점은 각별히 신경 쓴 위생과 청결함, 다른 손님들과 구별된 독립 룸, 커플룸으로 더욱 믿고 찾을 수 있다. 동원참치 구로디지털점은 구로호텔 맞은편 조영빌딩 3층에 위치하고 있다. 

 

영업 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밤12시, 일요일을 포함한 주말과 공휴일엔 오후 3시부터 밤11시까지이며, 주차 가능하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