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외형으로 변신시키는 신규 몬스터 형상변환 5종 선봬
도전과제 일일 미션 개편...보상 높이고 모든 미션 완료시 일일 히든 미션 추가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업데이트 진행 / 사진제공=컴투스

 

[서울와이어 선호균 기자] 컴투스는 14일 글로벌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신규 '형상변환' 5종을 추가하고 '도전과제'를 개편하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컴투스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형상변환은 자신의 몬스터를 화려하게 변신시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몬스터 5종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 강인하면서도 고귀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또한 전투에 함께 사용하면 다양한 특수효과와 스킬이 발동되는 쌍둥이 몬스터 '차크람 무녀'와 '부메랑 전사'가 각각 형상변환 '태양의 춤 차크람 무녀', '달의 춤 부메랑 전사'로 소개, 신비롭고 아름다운 모습을 담았다고 전했다. 

 

특히 귀족적 분위기로 위엄을 갖춘 '대공 카메라'와 강인한 모습의 '금강불괴 손오공', 단단한 외형의 '강철의 기사 임프' 등도 추가돼 유저들은 이번 형상변환을 통해 자신의 몬스터를 더욱 화려하게 변신시킬 수 있다고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유저들에게 플레이 지침서가 되어주는 '도전과제'의 일일 미션 달성 시 제공하는 보상 아이템을 상향하고 주어진 모든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한가지 미션을 추가로 제공하는 '일일 히든 미션'도 더해 플레이 재미를 높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