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명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프리미엄 조개찜 전문점 ‘인기명’이 서울 상암점을 새롭게 오픈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상암동 맛집 인기명은 ‘외식하는 날’, ‘생생정보’를 비롯한 다수의 방송에 소개되었으며, SNS에 방문 후기가 올라오는 등 화제가 된 맛집으로, 상암점은 개점 이전부터 많은 주민의 기대를 모았다. 이곳은 가재울뉴타운 등 주거지가 밀집된 디지털미디어시티역 근처에 자리하며, 주변 직장인들은 물론 주변 공원 나들이를 오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상암 맛집, 하늘공원 맛집으로 떠오르는 추세다.

 

망원동 맛집 인기명은 조개찜과 갈비찜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조갈찜’을 대표 메뉴로 선보이고 있다. 문어, 전복, 낙지, 각종 조개류 등 다양한 해물이 들어간 조개찜과 큼지막한 소갈비가 들어간 갈비찜을 함께 맛볼 수 있어 많은 고객의 발길을 끈다. 쫄깃한 해물과 달콤하고 부드러운 소갈비를 맛볼 수 있으며 해물과 육류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외식 메뉴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상암 맛집 인기명은 몸에 좋은 10여 가지의 한약재를 넣어 만든 한방 육수를 사용해 깔끔하고 시원한 맛의 국물을 자랑한다.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은 깊은 맛의 국물은 추워지는 날씨와도 더없이 잘 어울린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 밖에도 취향에 맞게 볶음밥과 칼국수 등의 추가 메뉴를 즐길 수 있어, 식사와 술안주로 모두 제격인 조갈찜을 즐기려는 많은 고객의 방문이 이어지는 추세다. “조갈찜을 맛보기 위해 타 지점까지 가곤 했는데 상암동에도 인기명이 생겨서 반갑다”는 지역 주민의 호평이 자자해, 상암 DMC 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상암동 맛집 인기명 관계자는 “화려한 비주얼과 푸짐한 양, 뛰어난 맛 덕분에 방문했던 분들이 많이들 재방문해주셔 단골손님이 생기고 있다.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기실 수 있도록 담당직원이 직접 조갈찜을 모두 손질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편리하고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어 상암 회식, 상암동 회식장소로도 이용해주신다. 단체 손님은 예약하시면 이용이 더욱 수월하니 참고 부탁드린다. 찾아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상암 맛집, 망원동 맛집으로 거듭나기 위해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