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01년생 고객이 '0플랜 라지' 선택 시 6개월간 50% 할인받아 3만원대 이용 가능
신규/기기변경/요금제 변경 등 가입 유형 관계없이 혜택 제공... 별도 증빙 불필요
'예비 0캠퍼스' 동시가입시 옥수수 2만 포인트, 뮤직메이트 무제한 혜택 제공
EXO 공연티켓 4천장, 쇼미더머니 출연진 힙합 콘서트 50% 할인 등 문화 혜택도 풍성

SK텔레콤, '0 X 수능 페스티벌' 실시 / 사진제공=SK텔레콤

 

[서울와이어 선호균 기자] SK텔레콤은 15일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선물하는 '0 X 수능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에 따르면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에게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0플랜 라지'를 반값인 3만원대에 누릴 수 있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SK텔레콤은 만 17세부터 19세까지(99~01년생) 고객은 프로모션 기간 내 0플랜 가입 시 6개월간 월 6만9000원인 '0플랜 라지'를 선택약정 25% 할인에 수험생 25% 추가 할인을 더해 월 3만4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에 할인혜택이 적용되는 '0플랜 라지'는 'T플랜' 대비 저렴한 요금으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가입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SK텔레콤은 수험생들을 위해 영화와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프로모션 고객들은 '영한동' 웹사이트에서 '예비 0 캠퍼스'에 가입하면 ▲옥수수 2만 포인트와 ▲뮤직메이트 6개월 무제한 듣기 ▲클라우드베리 100GB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한편 SK텔레콤은 '예비 0 캠퍼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내달 20일 고려대학교에서 열리는 <0 X FESTA with EXO> 공연티켓 4천장을 제공해 힘든 학업과 입시의 스트레스를 견뎌낸 수험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한다고 강조했다. 

 

내달 29일부터 30일 양일간 코엑스홀에서 있을 힙합 페스티벌 'Ride the beat!' 콘서트 표도 오는 21일 T Day 할인을 통해 수험생에게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내비쳤다. 

 

이외에도 '예비 0캠퍼스' 가입 고객이 T월드 매장에 방문하면 수능 수험생 전용 '0카드' 3천원 충전 쿠폰도 특별 선물로 제공한다고 SK텔레콤은 말했다. 

 

SK텔레콤은 고객이 쿠폰을 '영한동' 웹사이트에서 등록하면 편의점이나 커피숍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0카드'가 우편으로 배송될 예정이라고 내다봤다. 

 

양맹석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수험생 고객의 새출발을 응원하는 취지로 '0 X 수능페스티벌'을 통해 요금, 콘텐츠, 문화생활 등 여러 분야의 파격적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수험생 뿐 아니라 미래 고객인 1020세대에게 사랑받기 위해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