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사랑건강침대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돌침대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비교적 고가의 판재인 옥침대에 대한 관심도가 자연스럽게 높아지고 있다. 힐링사랑건강침대는 인터넷을 통한 판매 또한 자연스럽게 연결되며 믿을 수 있는 옥침대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힐링사랑건강침대는 옥돌침대 전문회사로 북한산 해주옥, 단천옥, 히말라야옥 등을 특A급부터 C급까지 한 자리에서 비교해 볼 수 있는 공장 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힐링사랑건강침대가 기준한 C급의 옥판재는 퀄리티가 결코 낮지 않은 엄선한 판재이며, 시중 매장에서 최상급으로 소개 및 판매가 되고 있는 판재 수준과 동일하다고 전했다. 

 

또한, 힐링사랑건강침대의 옥침대는 쇄석이나 옥돌가루를 가공하여 만든 옥침대는 취급하지 않으며 자연 그대로인 천연옥 자체만을 취급한다. 

 
지식과 정보가 넘치는 시대를 악용하여 옥침대, 옥쇼파를 마치 만병통치약 또는 무병장수에 도움을 주는 건강상품이라는 과대광고를 쉽게 접할 수 있다. 그러나 힐링사랑건강침대는 옥침대와 돌침대는 명약과 신약이 아님을 거듭 강조하며,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나오지 않는 아름다운 보석 그 자체로 봐주기를 당부했다.  

 
옥침대, 돌침대에 관련한 전문가의 논문 및 자세한 설명을 확인하고 싶다면 힐링사랑건강침대의 홈페이지의 ‘건강침대 신소재’ 카테고리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전시장 방문 및 전화상담도 가능하다. 

 
또한 “엄선한 최상급의 옥침대 뿐만 아니라 특히 고가에 판매되고 있던 홍칠보석, 그린칠보석은 한정 수량에 한하여 특가세일을 진행하고 있어서 칠보석침대와 칠보석쇼파 구매를 염두하고 있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