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A·식약처 고지 성분으로 두피/모발 케어·탈모증상 완화 도움
19일, 홈앤쇼핑서 오전 11시 35분부터 단독 론칭 방송 진행

센텔리안24 마데카 헤어로스 테라피 ‘토닉’(왼), '샴푸’(오)

 

 

[서울와이어 안승국 기자]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탈모증상 완화를 위한 ‘마데카 헤어로스 테라피 샴푸&토닉’ 2종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동국제약이 선보이는 최초의 기능성 헤어 케어 라인으로, 테카(TECA) 기술력에 각종 탈모증상 완화 성분을 함께 넣어 최적의 두피·모발 케어가 가능하다. 동국제약만의 핵심성분인 병풀추출물 TECA는 마데카솔에도 동일하게 들어가 있는 성분으로, 두피와 모발 케어에 유효하다.

이번 신제품은 샴푸와 토닉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두 제품 모두 두피 노폐물 세정 효과, 두피 진정 효과, 두피 탄력 개선, 72시간 모발 보습 지속 등의 인체/인모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파라벤, 음이온계 계면활성제 등의 유해성분 13종을 함유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법은 먼저 온수로 모발과 두피를 충분히 적신 후 마데카 헤어로스 테라피 샴푸로 두피에 골고루 마사지해 거품을 낸 상태에서 3분 정도 기다렸다가 깨끗이 씻어내면 된다. 간단히 물기만 제거한 상태에서 토닉을 두피에 뿌리고 나서 모발을 말려주면 수분은 날아가고 두피에 좋은 성분이 남아 건강한 두피 케어에 도움을 준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TECA는 마데카솔에도 함유돼 있는 성분으로 두피 진정과 재생에 도움을 준다”며 “동국제약 최초의 헤어 케어 라인 ‘마데카 헤어로스 테라피’가 마데카 크림의 성공신화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센텔리안24 '마데카 헤어로스 테라피 샴푸&토닉'은 오는 19일 홈앤쇼핑에서 오전 11시 35분부터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센텔리안24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sk1121@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