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홀딩스, 따뜻한 밥한끼 나눠 주는 밥퍼나눔운동 13년 지속 - 서울와이어
동아쏘시오홀딩스, 따뜻한 밥한끼 나눠 주는 밥퍼나눔운동 13년 지속
동아쏘시오홀딩스, 따뜻한 밥한끼 나눠 주는 밥퍼나눔운동 13년 지속
  • 이방원기자
  • 승인 2017.12.21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방원 기자]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한종현)가 20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밥퍼나눔운동'을 을 진행했다.






▲ 동아쏘시오홀딩스 한종현 사장(왼쪽)이 밥퍼나눔운동을 통해 이웃에게 따뜻한 한끼를 대접하고 있다.


행사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한종현 사장 외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 40여 명과 동대문구 사회복지협의회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이 참여해 따뜻한 밥과 반찬 800인분을 직접 준비해 점심 무료 배식봉사를 진행했다.

밥퍼나눔운동은 봉사단체 '다일공동체'가 1988년부터 무의탁 어르신, 노숙인 등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무료 급식사업으로 동아쏘시오홀딩스는 2005년부터 참여해 올해로 13년째 밥퍼나눔운동에 참여하고 있다.

또, 동아쏘시오홀딩스는 밥퍼나눔운동본부에 후원금 365만 원과 동아제약 박카스 1,000병, 비타민과 스킨가드 밴드 등 200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후원금 365만 원은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과 노숙인들을 위한 겨울나기 방한복 구입에 쓰일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밥퍼나눔운동에 함께 참여한 동대문구 사회복지협의회도 무료 급식을 위한 급식비 200만 원을 지원했다.


welcome_one@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