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고기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지난 11월 15일은 대한민국 수험생들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는 수능일이었다. 그 동안 수고한 수험생들을 위해 착한고기 동탄 광장점에서는 수험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정동수 대표는 수능으로 고생했던 두 딸을 지켜 보면서 수험표를 가져 오는 수험생들에게 한우 물회를 서비스로 주고 있다. 정 대표는 “한우는 고소한 감칠맛과 부드러운 식감까지 영양소를 고루 갖춘 식품으로 특히 체력 보충이 필요한 수험생들에게는 꼭 필요한 건강식이기 때문에 수험생 부모님들에게 한우를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우는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단백질이 20%정도 들어가 있는 고단백질 식품이다. 단백질 대사에 필요한 니아신이 풍부하게 들어 있고 빈혈 예방에 좋은 철분도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청소년에게 추천할만한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부위에 따라 맛과 영양이 가지각색이지만 그 중에서도 학생들에게 영양소가 많은 부위는 따로 있다고 한다.

 

이어 정 대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안심, 토시살과 안창살에는 철분과 아연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 주문 시 참조하기를 바란다. 이 행사는 12월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사전에 예약을 하면 좀더 나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수험표를 지참한 후 예약하고 방문 해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