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빛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송년을 앞두고 회사, 동창, 친구, 가족 등 모임이 잦아지는 시기다. 오랜만에 만나는 얼굴은 반갑지만 총대를 메고 모임을 준비하는 입장이라면 지역 선정부터 장소 섭외까지 쉬운 일이 하나도 없다.

 

특히 여럿이 모일수록 다수의 의견을 수렴하기가 어렵고 입맛도 만족시키지 쉽지 않다. 인원이 많기 때문에 홀이 아닌 룸이 있는 곳이면 더욱 좋지만 그렇다고 비용이 지나치게 비싸서도 안 된다.

 

최근에는 흥청망청 먹고 마시는 분위기보다는 합리적인 모임을 추구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가성비 높고 정갈한 분위기의 한식집을 미리 알아두면 송년회나 동창회, 상견례 등 중요한 자리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경기도 군포, 의왕, 산본 주변에서 한정식집을 찾는다면 군포 현지인들이 인정한 군포 3대 밥집 ‘은빛’이 있다. 군포뿐 아니라 의왕, 산본 등 인근 지역에서도 많은 이들이 즐겨찾는 이 곳은 넓은 홀과 프라이빗한 룸이 마련되어 있어 단체 모임, 가족 모임, 상견례 장소로도 인기가 좋다.

 

고등어 구이, 능이오리백숙, 오리고기 등 메뉴 하나하나 일품이지만 특히 군포산본 맛집의 대표 음식인 ‘은빛돌솥밥정식’은 푸짐한 양과 정갈한 반찬으로 많은 고객들이 즐겨찾고 있다.

 

특히 좋은 품질의 음식만을 제공하기 위해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이고 모든 반찬을 그날그날 정성껏 만들고 있다. 어른부터 아이들까지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찬으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국산 콩만을 사용해 더욱 구수한 청국장과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돌솥밥까지 어느 하나 나무랄 것이 없다.

 

주변 골프장 안양cc에서 단체손님도 자주 찾고 있으며 군포 당동, 당정동과 가깝고의왕시 맛집에 우연히 들렀다가 단골이 되어 매번 먼 걸음을 하는 단골들도 적지 않다는 후문이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