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SNS헬퍼 서비스로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많은 사람들의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는 인스타그램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SNS 중에 인스타그램이 있다. 긴 글 대신 사진 한 장으로 충분하고 해시태그를 통해 불특정 다수와 취미나 관심사를 공유하며 쉽게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어 개인과 기업 모두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기업과 소상공인들에게는 주요 마케팅 툴로 자리 잡고 있는 실정이다.

 

인스타그램을 마케팅 채널로 운영하기 위해서는 인스타그램좋아요늘리기가 중요하다. 기업 외에도 인기를 목적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원하는 개인 사용자들이 굉장히 많아지고 있다.

 

이에 SNS헬퍼는 클릭 몇 번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셀프 소셜미디어 마케팅 서비스로 인스타그램 팔로워와 인스타그램좋아요늘리기를 제공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SNS헬퍼의 인스타그램좋아요늘리기 및 팔로워 및 조회 수까지 늘릴 수 있는 서비스로 방문자 확보 혹은 매출 증대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셀프 서비스인 만큼 이용법도 매우 간편한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SNS채널 선택 후, 원하는 서비스를 원하는 수량만큼만 클릭하면 된다. SNS헬퍼 관계자는 “SNS헬퍼는 인스타그램좋아요늘리기 등의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드는 과정을 마치 자판기처럼 원하는 만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개인 및 기업, 프리랜서, 소상공인 등 누구나 투자 대비 효과를 손쉽게 볼 수 있는 서비스다”라고 전했다.

 

안전한 트래픽 사용과 24시간 확실한 고객대응과 주문 처리가 가능한 SNS헬퍼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