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이다희 기자] 2018년 11월 17일 개띠의 오늘 하루는 시기는 따로 있으니 주위의 유혹에 넘어가 새로운 것을 시작하게 된다면 큰 어려움에 봉착하게 될 것이다. 지금의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하는 시기이다.

 

‘58년생’
남들보다 한발 빠르게 움직여야 한다.

 

‘70년생’
지난 일에 대해 후회한다고 해서 나아지는 것은 없다.

 

‘82년생’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시간이 기다리고 있다. 웃음꽃이 핀다.

 

‘94년생’
두 사람 사이에 새로운 바람이 불어온다.

 

‘06년생’
문서나 서류 등은 꼼꼼하게 잘 챙기고 검토해야 한다.

 

한편 개띠의 별자리 운세는 별자리별로 각각 다음과 같다.

 

‘양자리(3/21~4/19)’
즐거움이 가득하지만 감정의 변화가 심한 하루입니다. 열정을 다스려 무절제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고 내면에 대한 충실함만이 필요합니다. 현실에 맞도록 행동하고 경고망동 하지 마십시오.

 

‘황소자리(4/20~5/20)’
머릿속이 분주하고 현실마저 만족할 수 없으니 마음을 잡기 어렵습니다. 피할 수 없다면 부딪혀야 그 해결책이 보이기 시작하듯이 현재에 순응하고 상황을 유지하는데 힘써야 하겠습니다. 사소한 일에 얽매이지 말고 자신의 판단을 믿으세요.

 

‘쌍둥이자리(5/21~6/21)’
원만한 대인관계를 기대하기 힘드니 고달프기만 합니다. 오늘은 술자리는 가급적 피하고 휴일엔 집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의 상황을 부정하기보다 다가올 앞날을 기대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게자리(6/22~7/22)’
오늘은 잠시 문제점에서 벗어나 마음을 정리하고 상황을 다시 한번 정리 판단하는 것이 좋겠군요. 당신의 운세가 그다지 밝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지금은 누군가의 조언을 얻어 상황에 대처하는 것도 좋습니다.

 

‘사자자리(7/23~8/22)’
지루한 기다림이 아닌 미래를 위한 기다림이 필요한 날입니다. 지금까지 못했던 중대한 삶의 의미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에게 의미 있는 사람들을 위해 시간을 투자 해야 합니다. 대인관계가 넓어지면 여러 분야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8/23~9/23)’
오늘은 신중하게 일을 처리해야 후회가 남지 않습니다. 생각의 차이로 이익과 손해가 발생하므로 고정관념을 버리고 새로운 생각을 해야 합니다. 현실적인 대안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천칭자리(9/24~10/22)’
꼼꼼히 세워둔 계획을 실천하려는데, 여기저기 뜻하지 않은 일이 벌어지게 되어 당혹스런 상황이 발생합니다. 사전에 여유를 두고 욕심을 부리지 않는다면, 순조롭게 진행 될 것입니다.

 

‘전갈자리(10/23~11/22)’
항상 멋진 모습으로 무엇이든 척척 해내는 당신이지만, 왠지 모를 공허함이 느껴지는 때입니다. 몸과 마음의 피곤이 일순간에 밀려오니 특히 건강에 유의하세요. 몸에 변화를 느끼고 있다면 바빠도 시간을 내어 병원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사수자리(11/23~12/24)’
오늘은 다음으로의 진전을 위해 준비하는 것에 힘써야 할 것입니다. 한걸음 물러서서 관망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직이나 뿌리치기 힘든 제안이 있으나 현재보다 장래를 생각해서 진지한 판단을 내려야 합니다.

 

‘염소자리(12/25~1/19)’
휴식이 필요한 날입니다. 오늘은 갑작스레 외로움을 느끼거나 감정의 기복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실패하는 것이 두려워 망설이기보다 일어나는 일들에 집중해 보세요.

 

‘물병자리(1/20~2/18)’
마음은 아직 들 떠 있으니 일이 손에 잡히지 않습니다. 하지만 긴장이 풀리면 실수가 있는 법이니 주어진 일에 집중해야 하겠습니다. 전공이나 업무에 관련된 학원 수강을 해보면 집중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2/19~3/20)’
자신에게 잠재되어 있는 통찰력을 동원하여 이성적인 판단으로 현재의 상황을 이끌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앞으로 본인 자신이 어떻게 현재의 상황을 타개하고 이끌어 갈 것이냐는 현명한 선택뿐입니다.

 

(출처=데일리운세/사주닷컴)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