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통닭1977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경기 불황으로 인해 경영 악화를 겪으면서 폐업을 고민하는 자영업자들이 늘고 있다. 자영업자 10명 중 9명은 문을 닫는 실정 속에 위기를 기회로 삼아 새로운 업종변경에 도전하여 불황을 극복하는 사례도 늘고 있다. 

 

업종변경 시 중요한 선택요소는 아이템 선정이다. 예비창업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업종으로는 역시 치킨 전문점이 꼽힌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치킨은 타 창업아이템 보다 비교적 잘되는 업종이고, 합리적인 창업비용과 간편한 조리시스템으로 예비 점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치킨 전문점으로 업종변경창업을 고민하고 있다면, 최대한 초기 비용이 적게 들고, 메리트가 있는 프렌차인즈인지 꼼꼼히 따져보아야 한다.

 

한결같은 맛과 정직한 식재료로 42년째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치킨 전문점 오늘통닭은 1977년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한결같은 호황을 누리고 있는 곳이다. 수십 년 동안 쌓인 손님들의 애환이 묻어나는 오늘통닭 본점은 창업주가 현재도 장사를 이어나가고 있다. 

 

오늘통닭1977의 베스트셀러 메뉴는 옛 비법 그대로 만든 '1977 통닭'으로 국내산 야채와 국내산 천일염으로 만든 천연 염지수에 신선한 생닭을 하루 동안 숙성시켜, 특제 파우더로 만든 반죽 옷을 얇게 입혀 통째로 기름에 튀겨내어 담백한 육즙이 스며든 맛이 일품이다. 

 

오늘통닭이 젊은 층을 겨냥해 만든 치즈를 이용한 신메뉴들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 리뷰가 소개되어 입소문을 타는 인기 있는 메뉴다.

 

전국에 50여 개의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특히나 업종변경창업 사례가 늘어 성공적으로 성업중이다.

 

오늘통닭1977 관계자는 "최근 들어 오늘통닭 가맹점들이 연이어 월 매출 상승 사례를 보이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며 "업종변경 창업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42년 전통으로 치킨 전문점을 이어온 오늘통닭으로 직접 성공 사례가 되어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