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풍정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유난히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어느새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끝나가고 있다. 각급 회사와 기업들은 한 해의 업무를 정리하고 성과 분석을 통한 공을 나누는 등 마무리하는 움직임이 분주하다. 그 동안의 노고를 위로하고 공과를 위한 성의를 보이는 자리인 송년회, 망년회와 같은 연말회식장소 선정은 이러한 회사의 마무리 업무 중 마지막 고민이다.

 

최근에는 코스피 지수의 역대급 하락 등 장기간 경기불황이 맞물려 기업과 회사마다 긴축 경영에 들어간 상황에서 한정된 예산안에 퀄리티 높은 송년회 회식장소를 찾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단순히 예산만을 고려하여 고기집이나 곱창집 등 일반적인 식당을 선택하기에는 일년에 한번뿐인 연말 회식자리의 의미가 퇴색될 수 있기 때문이다.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에 수준 높은 음식과 깔끔한 공간, 고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소를 찾는 것이 관건이라 할 수 있다.

 

여의도 KBS 별관 인근에 위치한 궁중형 한정식 코스요리 전문점 ‘진풍정’은 영등포 일대 연말 모임장소 및 송년회, 망년회 회식장소로 이미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는 곳으로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줄 최적의 장소로 손꼽힌다. 총 600석 규모의 초대형 매장으로 모든 공간이 단독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22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단독공간 제공이 가능하다. 때문에 증권사, 금융권 등 대기업들이 밀집되어 있는 서울 여의도에서 기업 회식장소 및 컨퍼런스, 세미나 장소 등 굵직한 행사들을 다양하게 소화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 장소로 추천하기에 손색이 없다.

 

진풍정 여의도점이 제공하는 메뉴는 전통 궁중 한정식을 현대적 감각에 맞게 각색한 코스식 한정식이다. 특히 문어, 갈치솥밥 등 최신 한정식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음식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는 동종업계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는 식대 가격은 불경기에 많은 예산을 송년회 행사에 투입하기 부담스러운 회사도 만족스러운 퀄리티의 음식과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그만이다. 

 

진풍정 여의도점은 여의도역과 샛강역 도보 1~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편리하고 주차공간 확보 및 발렛주차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서울 여의도 지역에 위치한 회사 이외에 영등포, 마포, 공덕, 목동 등 인근지역 송년회 장소를 찾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전망이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